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5090 듀얼오리 셋팅완료 맥시멀리즘

퀘이사존 l알칸테라l
13 759

2026.06.13 00:40

댓글: 1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5090 구입한다는데 이거 사기인가요? 17

퀘이사존 홍실짱
2.6k 03-15
0 질문

어째서 아드레날린 프레임과 인게임 프레임 제한이 다른걸까요? 6

퀘이사존 user_323232
582 03-15
0 질문

fps 안뜸 10

퀘이사존 user_1129993
499 03-15
0 질문

9060xt 16gb 상급기 vs 9070 하급기 뭐를 더 추천하시나요? 13

퀘이사존 늑대인간
1.2k 03-15
0 잡담

유튜브머신용 5080 vs 아이패드 프로 M5 누가 더 돈지X인가? 4

퀘이사존 네이름이내이름
1.2k 03-15
0 사이다

M보드에 61mm 글카 사용하면 간섭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
532 03-15
0 질문

그래픽카드 코일 떨림음? 2

퀘이사존 user_1119545
686 03-15
0 질문

언더볼팅한 상태로 DLSS 켜도 되나요?? 2

퀘이사존 user_1117487
660 03-15
2 사이다

5080 구매전 제조사 선택 질문점요~ 9

퀘이사존 KYD1919
1.1k 03-15
1 질문

5070 13600kf 650w 사용가능할까요? 18

퀘이사존 user_1130645
694 03-15
10 잡담

친AMD게임 '붉은 사막'에서 라데온 조리돌림 당하는게... 안쓰럽네요. 8

퀘이사존 KKM
4.9k 03-15
0 질문

유튜브 vsr 작동안됌 4

퀘이사존 user_1094667
651 03-15
0 사이다

지인 컴이 12700 + 5060ti (8g)인데 배그 프레임이 너무 안나오네요 5

퀘이사존 피카츄와토르
933 03-15
8 잡담

붉은사막 라데온 엔비디아 비교영상 6

퀘이사존 dldkfma
2.8k 03-15
2 잡담

595.79 드라이버 후기

퀘이사존 NomalUser
2.7k 03-15
3 잡담

얼마전 as보냈던 5090amp 교환 받아서 잘 사용중입니다. 4

퀘이사존 청주컴컴망
799 03-15
0 질문

라데온 글카 오류 질문 3

퀘이사존 평범한고딩
545 03-15
0 사이다

amd 라데온 네이버페이 이벤트 중복 되나요?? 2

퀘이사존 뿌꾸아빠
696 03-15
8 정보

그래픽카드 가격 안정화가 되나 했더니... 큰일이네요 7

퀘이사존 user_653258
4k 03-15
1 질문

pny 그래픽카드 팬 분해방밥 아시는분 계실까요? 4

퀘이사존 택크
618 03-15
0 사이다

온라인겜 아드레날린 설정법 알려주세요! 2

퀘이사존 user_1113058
612 03-15
0 사이다

dp1.4(dsc) hdmi2.1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user_719578
689 03-15
11 정보

DLSS Enabler 업데이트됨(RTX3070, 바하 레퀴엠, MFG) 4

퀘이사존 user_1100209
3.3k 03-15
0 사이다

pcie 레인 8고정 13

퀘이사존 알오지찌
730 03-15
6 잡담

아무리 미워도 엔비디아를 선택할 수밖에 없는 이유.... 9

퀘이사존 긱바
2.1k 03-15
1 사이다

알리에서 내일부터 9070 특가로판매한다더라구요 7

퀘이사존 돼랍
1.5k 03-15
3 잡담

9070XT 이 정도면 점수 잘 나온 건가요? 6

퀘이사존 illustro
805 03-15
1 잡담

흐으으음 3

퀘이사존 Lion맨
1.4k 03-15
0 질문

형님들 이거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ㅠ 9

퀘이사존 킹이사존
680 03-15
0 질문

rtx 5090에 리안리 와이어리스 16+8핀 사용해도 되나요?

퀘이사존 ぱー
597 03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