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6

5090뽐뿌가 오지만 못사는 현실적 이유 ㅜㅜ

퀘이사존 jwchoi
24 1769

2026.06.18 13:28

댓글: 24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70ti 선택지... 팰릿 게이밍프로-S vs 컬러풀 토마호크

퀘이사존 AGRS
31 16분 전
3 잡담

돌고돌아 5090 화스트랄 4

퀘이사존 앨빈
89 30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고민... 1

퀘이사존 user_816291
33 32분 전
0 질문

글카 선택 조언점요.. 1

퀘이사존 어쩔티비
67 44분 전
0 질문

5090 팬 코일소리,,, 3

퀘이사존 user_1147708
106 1시간 전
0 질문

이게 그래픽카드 고주파음인가요 ?

퀘이사존 GGOLu
48 1시간 전
5 잡담

저는 5090 쓰는 분들이 정말 부럽습니다 18

퀘이사존 어로스아리
329 1시간 전
0 질문

도움요청) 그래픽카드 골드핑거 결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ㅠㅠ 3

퀘이사존 LemonWine
128 1시간 전
2 잡담

스팀머신 너무 실망스럽네요 9

퀘이사존 hon3y
217 1시간 전
2 질문

5080 길이때문에 이 중 쿨링 괜찮은 제품 하나만 추천 부탁드립니다 14

퀘이사존 user_935009
162 1시간 전
2 잡담

어제 첨으로 고주파를 경험했습니다. 하지만...고주파 없습니다..ㅜ 6

퀘이사존 user_1054849
187 2시간 전
0 질문

듀얼오리 세팅.. w가 다들 낮으신가요? 1

퀘이사존 여기는처음
122 2시간 전
2 잡담

이런경우는 조립을 잘못한건가요? 6

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
218 3시간 전
0 정보

7800XT Win10 adrenalin 자동 업데이트 후 드라이버 망가짐. 5

퀘이사존 대우IQ1000
175 3시간 전
0 사이다

팬 늘어나면 원래 기본적인 소음이 늘어나는건가요 ??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80 3시간 전
1 사이다

새 컴 맞추려고 드래곤볼중인데 9070XT 커넥터 번 문제 7

퀘이사존 ONLYBLUE
218 4시간 전
5 정보

4k 144 돌리는데 9070xt, 5070ti, 5080, 5090 20

퀘이사존 user_1054849
566 4시간 전
1 잡담

9070xt 타이치 타스 점수 괜찮나요 5

퀘이사존 샷또르
210 8시간 전
1 잡담

또 라데온 드라이버 찐빠냈네요 6

퀘이사존 Lo.oL
561 9시간 전
1 잡담

5090 발열 얘기가 참 우스웠는데.. 14

퀘이사존 윰댇
699 10시간 전
1 질문

[그래픽카드 고주파] 이거 AS 맡기는게 맞나요?? 6

퀘이사존 user_1109014
297 11시간 전
2 잡담

기변 자주 하시는 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25

퀘이사존 60지옥
450 12시간 전
5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10

퀘이사존 FFNAVI
448 12시간 전
7 정보

라데온 26.6.2 드라이버출시(7000시리즈 FSR 4.1지원) 12

퀘이사존 승길씨
888 13시간 전
2 정보

FSR 4.1.1 INT8버전 유출됐나보네요.. 7

퀘이사존 승길씨
577 14시간 전
17 잡담

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24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6k 14시간 전
1 질문

5060ti vs 9060 xt 6

퀘이사존 user_1144626
319 14시간 전
0 질문

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. 글카 업글하고싶어요. 10

퀘이사존 포마드
329 15시간 전
1 사이다

시네벤치,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

퀘이사존 킹과장
164 15시간 전
2 정보

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

퀘이사존 도부크
378 16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