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5090 조텍 화이트 쓰고 있는데

퀘이사존 범고래돛새치
9 611

2026.06.21 19:06

댓글: 9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듀얼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? 6

퀘이사존 user_1147708
76 30분 전
0 사이다

5090아스트랄 90도 케이블 다시 질문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74 40분 전
6 잡담

다른건 몰라도 vram 옵션타협 하.세.요. 26

퀘이사존 할말못참는병에걸림
354 1시간 전
0 질문

5090 90도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11 1시간 전
2 질문

rtx 2080에서 글카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. 14

퀘이사존 차미
131 1시간 전
4 잡담

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.. 15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451 1시간 전
2 사이다

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1148003
200 2시간 전
3 잡담

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4

퀘이사존 60지옥
220 2시간 전
0 질문

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. 6

퀘이사존 흐유우
64 2시간 전
1 잡담

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 8

퀘이사존 망고캔디
120 2시간 전
1 질문

5060 vs 5060ti 8

퀘이사존 user_1147664
126 2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3

퀘이사존 서팔동
79 2시간 전
1 질문

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6

퀘이사존 가즈아99
198 3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.. 8

퀘이사존 qerwtyhd
173 3시간 전
0 질문

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98
71 3시간 전
4 사이다

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3

퀘이사존 yaHH
512 4시간 전
1 사이다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 11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239 4시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5

퀘이사존 hon3y
240 5시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9

퀘이사존 호이바
208 5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6

퀘이사존 말모엉아
171 5시간 전
4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36

퀘이사존 60지옥
1k 6시간 전
1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 6

퀘이사존 user_921781
185 6시간 전
0 질문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86 6시간 전
14 잡담

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..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. 44

퀘이사존 티치맘
1.9k 10시간 전
3 사이다

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9

퀘이사존 삐젤리
381 11시간 전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4

퀘이사존 user_1141312
185 12시간 전
8 정보

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17

퀘이사존 란데르트
331 14시간 전
0 사이다

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7942
138 14시간 전
2 질문

5060ti 질문있습니다. 7

퀘이사존 박춘하
189 14시간 전
1 질문

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7

퀘이사존 user_1144149
223 14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