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게임 프레임을 무제한으로 하니까 핫스팟 온도가 95도까지 가는데 센터 가야할까요

퀘이사존 user_1044617
7 172

2026.06.22 10:10

댓글: 7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글카세우신 분들 라이저 어떤거 쓰시나요? 1

퀘이사존 쏘혜피
31 8분 전
3 잡담

쪼꼬미가 신났떠요. 9

퀘이사존 레환사
108 34분 전
0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풀로드 고주파음 질문 4

퀘이사존 십정동곧미남
57 34분 전
4 잡담

간만에 글카 바꾸네요 5

퀘이사존 수소와전기
78 37분 전
0 잡담

RTX 5080으로 구동한 패스트레이싱 비교스샷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95 52분 전
0 질문

Asus 5060 dual oc 8g vs gigabyte 5060ti aero질문드립니다 14

퀘이사존 부산마시마로
68 57분 전
2 정보

듀얼모니터 사용시 한쪽 화면 안나오는 증상 해결법. 2

퀘이사존 디썬
54 1시간 전
1 잡담

다른 제조사 글카 까려면 써보고 게임돌려보고 까는게 맞다고 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54849
198 1시간 전
0 질문

글카 변경후 pc재부팅증상 9

퀘이사존 user_1145939
88 1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슬롯 먼지 관리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바사칸
54 1시간 전
7 잡담

9070xt 글카 고주파 폭탄 돌리기 당했네여 ㅋㅋㅋㅋ 12

퀘이사존 홍토닉
431 1시간 전
0 잡담

VRAM 온도 관련.. 5

퀘이사존 베레니스
119 1시간 전
0 사이다

라이저킷 장착하는데 시간얼마나 걸리나요 ??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98 1시간 전
3 잡담

9070xt mercury 짧은 사용기 3

퀘이사존 el1te99
121 2시간 전
1 질문

불칸5080 고주파로 입고예정.. 유통사 도우정보 2

퀘이사존 꿀통
119 2시간 전
0 질문

게임 프레임을 무제한으로 하니까 핫스팟 온도가 95도까지 가는데 센터 가야할까요 7

퀘이사존 user_1044617
172 2시간 전
1 질문

중고로 팔려고하는데 가격 얼마를 받아야할까요?? 7

퀘이사존 user_1090955
185 2시간 전
2 사이다

9070 xt 겜오씨 84정도면 괜찮은가요? 9

퀘이사존 메그니토
217 3시간 전
2 사이다

워크스테이션용 GPU는 왜 다 블로워 스타일인가요? 9

퀘이사존 hon3y
258 4시간 전
10 잡담

에이 씨-벌 선 존나 넘네 13

퀘이사존 user_937525
1.7k 4시간 전
0 질문

5070ti 화이트 이엠텍 미라클, zotac 솔리드코어 oc 중 어느게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람쥐람쥐다람쥐
125 4시간 전
0 질문

현재 사양에서 그래픽카드,램 3

퀘이사존 돋대먼
223 10시간 전
11 질문

그래픽 카드만 색상이 따로 노시는분들 많으신가요? 37

퀘이사존 알아
1.4k 12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로드율 문의드립니다 4

퀘이사존 Cosmoflips
180 13시간 전
1 잡담

인텔 ARC B580 오버레이와 MFG 테스트 영상

퀘이사존 KKM
146 13시간 전
0 질문

게임 중 컴퓨터 꺼짐 문제 3

퀘이사존 user_1147589
174 13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속이 수동조절을 무시하고 올라가기도 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144731
126 13시간 전
1 질문

7800X3D 9070XT 언더볼팅 셋팅 확인 좀 부탁 드려요 6

퀘이사존 데빌러브
203 14시간 전
1 사이다

알리 gpu 4개 사려는데 5

퀘이사존 다라라라란
367 14시간 전
0 질문

어떤 지지대를 사야하나 고민중 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25525
157 14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