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9070xt 헬하 vs 겜오씨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5 141

2026.06.26 12:56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3080 12g 원래 메모리랑 코어랑 온도가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?

퀘이사존 김샤파
4 2분 전
0 질문

레노버 2

퀘이사존 user_781374
34 49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62 57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8358
54 1시간 전
1 질문

글카 특가 기다리는것보다 오르는게 더빠를까여? 15

퀘이사존 김옥
212 2시간 전
3 잡담

ㅋㅍㅈ 라데온 가격을 보면 조만간 오르겠군요. 4

퀘이사존 KKM
366 2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핀... 이거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쿠차
191 3시간 전
0 질문

9070xt 헬하 vs 겜오씨 5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141 3시간 전
1 사이다

글카 교체질문ㅜㅜ 6

퀘이사존 이달봉씨
132 4시간 전
0 잡담

ARC A750 에서 RX6600XT 교체 1

퀘이사존 흥부네
105 4시간 전
2 잡담

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19

퀘이사존 60지옥
259 4시간 전
1 정보

그것이알고싶다 게임에서의 VRAM 32기가의 허상 1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964 4시간 전
0 질문

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.. 3

퀘이사존 7bok-e
176 5시간 전
3 잡담

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.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 4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274 5시간 전
1 잡담

5090팔고 5080+5070 듀얼오리 갑니다 11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40 5시간 전
1 질문

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054849
172 5시간 전
1 질문

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. 19

퀘이사존 윤서아부지
150 6시간 전
2 질문

하급기(가성비) or 중급기(밸런스) or 상급기(가심비) 13

퀘이사존 60지옥
269 7시간 전
1 질문

4060 AERO 사용중입니다.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DOPELY
96 7시간 전
0 질문

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9948
93 9시간 전
1 사이다

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. 6

퀘이사존 바샤앙
313 11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..... 3

퀘이사존 상록수
178 14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탈착 2

퀘이사존 user_1141312
179 14시간 전
4 사이다

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? 16

퀘이사존 user_1147986
1k 15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... 4

퀘이사존 user_1109014
182 16시간 전
0 질문

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. 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31 16시간 전
2 질문

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8276
428 16시간 전
1 질문

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12

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
749 16시간 전
2 질문

안녕하세요.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. 14

퀘이사존 user_1148276
646 17시간 전
3 잡담

예전에 5060ti 16gb,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14

퀘이사존 60지옥
375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