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글카 꽃는 위치 15

퀘이사존 user_891966
577 04-08
1 질문

윈도우10 블루스크린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락키김
512 04-08
1 사이다

걸쇠 푸는법 11

퀘이사존 user_891966
584 04-08
0 잡담

5070Ti 하급기의 쿨링 문제.. 17

퀘이사존 beat
880 04-08
17 정보

(추가 사진 확보)중국 한 상인이 3080 및 2080ti 호환되는 4090 슈라우드를 개조했다는 소식을 접... 33

퀘이사존 Msi
6.3k 04-08
4 사이다

5090 글카 언더볼팅 질문 23

퀘이사존 클피
727 04-08
1 질문

모니터에 먖는 글카 질문 13

퀘이사존 궁빵
520 04-08
4 잡담

기가바이트 써멀젤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23

퀘이사존 응둥
2.8k 04-08
0 사이다

9070xt 온도 질문.. 3

퀘이사존 user_1065258
555 04-08
0 정보

아드레날린 튜너 오류없이 아드레날린 대체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549 04-08
1 질문

5070ti 게이밍 oc vs solid oc vs 컬러풀 울트라 9

퀘이사존 user__507299
837 04-08
0 질문

그래픽카드가 에러가 뜨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940201
430 04-08
0 사이다

5060ti 8g타스 점수 정상인가요? 10

퀘이사존 컴린이입돠
1.5k 04-08
0 잡담

5070ti 탐스 21,000점 나왔네요 2

퀘이사존 한숨매트
501 04-08
1 질문

서브컴 맞출라고 하는데 5070ti vs 5080 고민입니다... 7

퀘이사존 놈놈놈
522 04-08
4 잡담

5080쓰는데 32인치 qhd라서 그런가 4K 욕심 생기네요 28

퀘이사존 마휘핑
1.7k 04-08
2 잡담

2080ti 쿨러갈이 실패 2

퀘이사존 willfully
607 04-08
2 질문

FSP 1000w 짜리로 5090 가능할까요? 13

퀘이사존 사랑합시다
830 04-08
1 잡담

3070ti -> 3070 다운그레이드 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sanai0716
608 04-08
0 잡담

(해외)판매점 기준 긱바 글카 불량률 28

퀘이사존 민세휘
945 04-08
0 잡담

오버 유저인데, 5

퀘이사존 LV.5070ti.9070
488 04-08
1 질문

5070ti사볼까하는데 어떻게 사는게 좋을까요 9

퀘이사존 user_1136762
790 04-08
4 잡담

글카 as 잘받았습니다 9

퀘이사존 Lion맨
1.9k 04-08
2 사이다

3D마크 타임스파이 돌릴때 2

퀘이사존 ONIGIRI
406 04-08
0 질문

고주파? 전기 흐르는소리? 가 계속 납니다 4

퀘이사존 user_220404
631 04-08
2 질문

4070TI 중고 적정가가 얼마일까요? 6

퀘이사존 짱구z
1k 04-08
4 사이다

지금이 글카 비싼 편인 거죠...? 24

퀘이사존 치킨한마리뚝딱
1.8k 04-08
9 잡담

그래픽카드 뽑기도 있네요 ㅎㅎ 22

퀘이사존 조주연
3.7k 04-08
0 질문

5080만리 전원연결 질문 4

퀘이사존 MapleSyrup42
460 04-08
0 질문

7500f에 QHD 그래픽카드 뭐가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Lucil
698 04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