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당근에 바보들 많음 10

퀘이사존 쿠팡사존
1.8k 03-01
0 사이다

rx9070xt 3200클럭속도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echano
780 03-01
0 사이다

엔당 글카 fg설정시 잔상 이건 어쩔수 없는 부분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219020
1.2k 03-01
0 잡담

인텔 ARC 게임 프로필을 신뢰할 수 없는 이유 2

퀘이사존 KKM
1.1k 03-01
0 질문

그래픽 추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?? 17

퀘이사존 Asut
791 03-01
5 잡담

탁탁몰 5090 구매하실분 네이버페이 적립률 참조하세요 8

퀘이사존 XPlode
1k 03-01
0 질문

디아+피파하면 컴퓨터가 멈추는 현상 2

퀘이사존 user_1129713
661 03-01
4 잡담

애즈락 9070XT 타이치 화이트가 드디어 판매중이군요. 6

퀘이사존 KKM
1.7k 03-01
3 잡담

조탁 5090 구매했다가 취소했습니다 11

퀘이사존 Bronny
1.6k 03-01
1 잡담

바하 레퀴엠 패스트레이싱 + 7680x2160 + RTX 5090 테스트 7

퀘이사존 sugi0lover
1.6k 03-01
8 잡담

조탁 5090 순삭이 안되네요. 10

퀘이사존 Karasu
1.7k 03-01
2 잡담

조탁몰 5090 살아잇네여

퀘이사존 user_922574
961 03-01
0 사이다

글카 온도 이정도면 정상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128232
880 03-01
0 질문

모니터가 안나와요 1

퀘이사존 정승회
550 03-01
0 사이다

대원씨티에스 , 인택컴퍼니 가격차이가 12만원 차이인데 9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2k 03-01
0 잡담

RX 9070 XT는 어째 R5-5600X가 i7-14700K보다 점수 잘나옴 6

퀘이사존 w16b84
976 03-01
0 질문

12600k에 5070ti 타스 점수가 너무 낮은 것 같습니다. 13

퀘이사존 KOort01
1.2k 03-01
4 잡담

엔비디아 595.59 드라이버 경고 6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7k 03-01
4 잡담

9070xt vs 5070ti 바하 레퀴엠 2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3.4k 03-01
6 잡담

알리 8만 쿠폰....몇년만에 사용해 보네요. 17

퀘이사존 Umbrella-Co
2.7k 03-01
0 잡담

AMD FSR 4.1 vs FSR 4.0.3 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3k 03-01
1 사이다

글카 미개봉 중고 구매하기로 했는데 2

퀘이사존 user_1129471
1.1k 03-01
16 정보

긱바 5080 gaming oc 써멀 재작업 25

퀘이사존 뽐뿌마스타
3.7k 03-01
0 질문

3080ti 점검받아 보는게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컴맹베짱이
894 02-28
0 사이다

PC켜면 발생하는 탄내의 원인은 무엇일까요? 2

퀘이사존 Gingercats
1.2k 02-28
1 질문

3070master 1

퀘이사존 user_1128483
748 02-28
0 질문

수냉글카 공랭변환 질문 5

퀘이사존 ezrete
669 02-28
0 사이다

pc포맷 후 게임 그래픽이 깨지고 고사양으로 안돌아가요..ㅠㅠ 4

퀘이사존 user_907832
764 02-28
1 잡담

최신 게임에 레이트레이싱 안쓰면 보기 힘든 게임 됨? 7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1k 02-28
0 잡담

중나에서 5090이 전체적으로 정체?네요 7

퀘이사존 해피해피해피해피해피
1.5k 02-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