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으잉? 라데온 그래픽 + 삼성 1세대 34인치 g8 깜빡거림 2

퀘이사존 Umbrella-Co
689 02-28
14 잡담

msi가 케넥트번 아직도 입다물고 있는거 보면 좀 그렇네요 9

퀘이사존 user_1050493
2k 02-28
0 질문

도움이 필요합니다 형님들 11

퀘이사존 박제일
676 02-28
0 잡담

7900xtx 타이치 제품 중고로 얼마정도 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961695
839 02-28
0 사이다

5080 이냐 5070ti + 모니터냐 고민됩니다 8

퀘이사존 나야좀비
1.1k 02-28
3 사이다

게임시 5090 온도가 높아요 괜찮을 까요? 43

퀘이사존 회전초밥
1.9k 02-28
1 잡담

MSI 그래픽카드 커넥터 자동으로 빠짐? 2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880 02-28
0 잡담

바하 레퀴엠 5090 9070xt 플레이 성능 1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9k 02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엔비디아 5

퀘이사존 user_1129283
955 02-28
11 잡담

5070으론 4k 패스트레이싱은 무린가봐요... 52

퀘이사존 나나나데
4.1k 02-28
0 질문

윈도우 업데이트후 재부팅하면 항상 서브모니터가 깜박거립니다 2

퀘이사존 아리랑랑
727 02-28
0 질문

테스트겸 9900k에 5090달고 3dmark 돌려봤습니다 2

퀘이사존 ttnts2
777 02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아이들 온도 이 정도면 준수한 편인가요 ? 1

퀘이사존 미논미
991 02-28
1 사이다

선생님들 사파이어 9070 니트로 케이블 멀로 쓸가요?? 4

퀘이사존 흑연
913 02-28
0 사이다

점유가 이상합니다 4

퀘이사존 user_565188
690 02-28
0 사이다

프레임생성2배킨다고 프레임이 딱 2배가되는건아니던데요 2

퀘이사존 user_1026393
1.2k 02-28
0 잡담

리바튜너키고 겜하다보면 자꾸 컴이 뻗네요 2

퀘이사존 띵킹라이킹
760 02-28
1 질문

그래픽카드 점유율 문 1

퀘이사존 user_660055
616 02-28
0 사이다

고주파라는게 사람 미치게하네여 ㄷㄷ 8

퀘이사존 user_703795
1.1k 02-28
2 사이다

5070ti 중고가 이정도면 괜찮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129471
2.4k 02-28
0 정보

아드레날린 26.2.2 업데이트 1

퀘이사존 블레이드포스
1.2k 02-27
0 질문

스텔라블레이드로 언더볼팅 테스트 어떻게하나요? 5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1k 02-27
0 질문

게임(발로란트)키면 모니터 신호없음 3

퀘이사존 user_1127517
643 02-27
0 질문

가성비 그래픽카드 4

퀘이사존 용르가르
968 02-27
3 잡담

레퀴엠은 닥패스트레이싱 써야겠네요 6

퀘이사존 홍순찰
1.6k 02-27
1 사이다

고대유물에 그래픽만 업글하고 싶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129436
823 02-27
0 잡담

RAM과 GPU 가격은 정점을 찍었을까? 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1k 02-27
8 잡담

그래픽카드 시세가 안정된거 같긴 합니다. 15

퀘이사존 소행성999
4k 02-27
3 잡담

바이오하자드 레퀴엠 🔥패스 트레이싱과 레이 트레이싱. PC vs 플스5 Pro vs 스위치2 비교 11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9k 02-27
0 질문

바하 레퀴엠 제 사양으로 4K 최상옵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785410
1.2k 02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