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7 잡담

9070xt 푸념글 올리고 조언대로 드라이버 밀어봤습니다 10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.6k 02-11
1 질문

써멀패드 위에 써멀구리스 발라도 괜찮을까요 3

퀘이사존 갓성비충임
1.1k 02-11
3 사이다

아스트랄(ASTRAL) 라이저 기울기 7

퀘이사존 킹펠릭스
1.3k 02-11
0 사이다

12v커넥터 케이블에 동봉되어있는 이게 뭐죠?? 1

퀘이사존 쭈꾸미미
897 02-11
0 잡담

5090 라이트닝 바이오스가 떴길래 한번 플래싱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Wizard
877 02-11
0 사이다

5090 커넥터부분 엄청 뜨거운데 괜찮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590364
1.2k 02-11
11 사이다

20만원차이면 5070 vs 5070ti 37

퀘이사존 소울나이트
3.7k 02-11
2 잡담

시세보다 싼거? 어쩌다 걸릴수는 있죠 10

퀘이사존 그랑존
1.2k 02-11
0 사이다

RTX5060 으로 QHD 32인치 모니터 17

퀘이사존 珍祐
1.1k 02-11
0 사이다

리딤코드 질문 드려요 2

퀘이사존 user_1109960
773 02-11
6 사이다

1100만원이라.. 27

퀘이사존 서울옥션
2.7k 02-11
0 잡담

큰일남 오전에 5080 amp 질럿다고 물어봤던... 13

퀘이사존 user_956954
1.3k 02-11
0 질문

2070 -> 5070 or ti 기변 고민중입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84677
834 02-11
4 잡담

두 제조사의 퍼포먼스급 후기 5

퀘이사존 마굿간컴
1.4k 02-11
3 사이다

4070ti -> 5070ti 고민이네요 16

퀘이사존 코딩하는레붕이
3k 02-11
2 잡담

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중단 하게 되면 걱정인게 5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6k 02-11
0 잡담

rtx5080에 750w 파워 씁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1124915
1.3k 02-11
0 사이다

5080 어떤게 사는게 좋을까요. 14

퀘이사존 회색검정
1.2k 02-11
3 사이다

5070불칸 116만원에 구매했는데 12

퀘이사존 user_700533
1.3k 02-11
0 잡담

당근 우연히 보다가 ㄷㄷ 4

퀘이사존 user_847870
1.3k 02-11
0 사이다

조텍 VIP 명절 선물 신청 확인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? 10

퀘이사존 RainyDay
835 02-11
0 잡담

엇 이거 진짜일까요?? 9

퀘이사존 잉지
1.5k 02-11
1 사이다

5080 뱅가드, 어마, 아스트랄 기본소비전력이 어떻게되나요? 8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4k 02-11
17 잡담

그래픽카드 팔다 사기꾼소리를 다 듣네요.. 52

퀘이사존 코니
8k 02-11
1 잡담

엔비디아 그래픽카드 중단 하면 소상공인 타격 6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1k 02-11
0 사이다

wan 2.2 용도 그래픽카드 질문드려요 14

퀘이사존 user_892833
1k 02-11
0 질문

듀얼 모니터 깜빡임 (그래픽카드 드라이버) 3

퀘이사존 user_1126001
774 02-11
0 사이다

nvlddmkm 이벤트id 153 문제 4

퀘이사존 쭈꾸미미
1.2k 02-11
24 잡담

요즘 글카게에 정신이 좀 이상한 분들이 많네요. 21

퀘이사존 비매품
4.8k 02-11
1 질문

정말 5060ti 8램 으로는 안되는건가요. . . 17

퀘이사존 user_1125949
1.3k 02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