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사이다

중고 글카 구매 적정가격이 ...? 13

퀘이사존 나름곤조있어요
1.2k 02-08
1 사이다

그래픽 카드 팬속 잡을때 온도를 어떻게 잡는 게 좋나요? 7

퀘이사존 zizonjae
695 02-08
0 사이다

라데온 MPO FIX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zizonjae
2.2k 02-08
0 사이다

아니, 보통사람들은 이렇게 산다고!!! 니들처럼 LED어쩌구 하는게 아니라 7

퀘이사존 user_1110560
1k 02-08
0 잡담

asus prime 9070xt 스틸노마드 벤치. 6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17 02-08
0 질문

이엠텍 지포스 RTX 5060 Ti MIRACLE WHITE D7 16GB 교체후 ,, 4

퀘이사존 원이요
1k 02-08
2 잡담

Ai 에 전세계가 눈돌아가있는거보면 딱 그게임 생각나네요. 5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6k 02-07
0 질문

5070TI 하급기 13

퀘이사존 김태양12
1.5k 02-07
0 사이다

gpu 로드율 표기 버그인지 궁금합니다. 2

퀘이사존 Gokiburi
665 02-07
5 잡담

id 소프트 그래픽 발전 6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.3k 02-07
1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서 틱틱 소리가 납니다.. 14

퀘이사존 user_950186
1.1k 02-07
2 질문

파워칼라 그래픽카드는 무조건 rma 인가요? 6

퀘이사존 user_1012141
812 02-07
3 잡담

RTX5080 Vulcan 언더&오버 결과 공유 Rev01 2

퀘이사존 쭈니빠덜
1.1k 02-07
0 사이다

5080 5070ti 9

퀘이사존 김태양12
1.1k 02-07
2 잡담

5090 매트릭스 디자인이 제 취향과는 달라서 다행입니다.. 19

퀘이사존 이빨의사
1.8k 02-07
0 잡담

제조일자 2026이라 찍힌 GPU가 안나온다는 얘기죠? 9

퀘이사존 WithVR
1.4k 02-07
2 사이다

9070xt 중고가 ?? 5

퀘이사존 데루찌
1.3k 02-07
14 잡담

AMD의 최근 라데온 실책에 화가 납니다 2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11.2k 02-07
1 잡담

탁탁몰 70ti 가격이 이상하길래 2

퀘이사존 밤소리꾼
8k 02-07
0 사이다

파워 제조사 케이블 사용중 멜팅사례 얼마나될까요? 5

퀘이사존 홍실짱
1.4k 02-07
7 잡담

리셀러 ㄷ ㅍ ㄹ 이 뭐가 나쁘나요? 14

퀘이사존 혀짭은개구리
2.3k 02-07
1 사이다

롤이 렉걸려요 9800x3d+5070 7

퀘이사존 갓권
1.3k 02-07
0 사이다

최후의 그래픽카드가 될지도 모르는 5090 매트릭스 3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1k 02-07
0 사이다

5090 매트릭스는 인정한다 ㅋㅋㅋㅋㅋ 13

퀘이사존 user_1110560
1.5k 02-07
1 사이다

RX 9070 XT 스틸레전드 언더 볼팅 후 게임 실행 시 튕김 6

퀘이사존 user_806823
743 02-07
1 사이다

RTX 5090시리즈 AS4-5년 무슨 의미가 있나요? 6

퀘이사존 에레미엘
1.5k 02-07
4 질문

지인분한테 데탑싸게 드리려는데 얼마가 적당한가요? 8

퀘이사존 user_1026393
1.2k 02-07
17 잡담

끝판왕 본체 조립 완료했습니다 19

퀘이사존 오디오파일
3.7k 02-07
1 질문

명조 인텔 내장이나 외장글카 쓰는분있나요? 2

퀘이사존 루도
1.2k 02-07
1 잡담

STAYYYYYYYYYYYYYYYYYYYYYYYYYYYYY 5

퀘이사존 MaK0
819 02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