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7 잡담

컴퓨존에 5090 새로 입고된듯요 12

퀘이사존 아스트랄로피테쿠스
2.5k 02-06
5 사이다

한달뒤 쯤 글카하나 구매할 생각인데. 14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1.4k 02-06
1 잡담

기가바이트 RX 9070 게이밍 OC 간단후기 13

퀘이사존 김퉤엑지니
1.3k 02-06
8 잡담

중고판매 쉽지않네요 .. 21

퀘이사존 user_1123279
2.7k 02-06
4 정보

컴린이 5080 구매 후기 10

퀘이사존 user_1122428
1.2k 02-06
1 사이다

듀얼모니터 사용하는데 내외장 각각 연결하는게 좋을까요? 10

퀘이사존 펜치논
759 02-06
3 사이다

9070xt 스틸레전드 소음 관련 ... 10

퀘이사존 달려라소년
922 02-06
23 잡담

끝나지 않은 고통.. 케이블 문제가 아니었다? 27

퀘이사존 whitebean
3.1k 02-06
12 잡담

요즘 들어 욕심을 버리는게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... 12

퀘이사존 베지트
2k 02-06
2 사이다

그래픽 카드 변경 추천 38

퀘이사존 Loadingim
898 02-06
4 사이다

5080 벤투스 33

퀘이사존 쿵하고쾅
1.3k 02-06
0 잡담

ㄷㅍㅇ 겉보기로는 전혀 모르겟네요 1

퀘이사존 인생이저점이다
805 02-06
5 정보

탁탁몰 5080 amp 특가 예정떴네요 12

퀘이사존 user_1124915
1.8k 02-06
0 질문

CPU 문제인지 그래픽카드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24911
554 02-06
34 잡담

한국의 유통은 참 특이합니다 59

퀘이사존 스쿠다
5.5k 02-06
3 정보

뜨레비 짤렸습니다 12

퀘이사존 날반으로찢어
1.1k 02-06
9 잡담

잠실인데 9시30분쯤에 5090 100명 마감된거같아요 19

퀘이사존 aaassssdddd
2.6k 02-06
5 질문

5090으로 6090은 패스? 12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1.4k 02-06
0 사이다

4060 중고 가격 얼마나 될까요?? 15

퀘이사존 user_1123279
2.8k 02-06
0 잡담

앞으로 90 라인 갈꺼면 계속 빌드업 하는것 밖에 다른 답이 없네요. 5

퀘이사존 user_905805
845 02-06
3 잡담

잠실 뜨레비 입니다 13

퀘이사존 날반으로찢어
1k 02-06
0 사이다

70샤 미라클 vs 호프 6

퀘이사존 뉴젠
648 02-06
9 잡담

아드리랑 잠실 가고있습니다 12

퀘이사존 날반으로찢어
1.8k 02-06
1 잡담

ASUS 막시무스 익스트림 화이트버전 보드도 있었네요?(feat 화스트랄) 15

퀘이사존 이빨의사
759 02-06
8 잡담

ㅋㅍㅈ 정도면 선녀임 6

퀘이사존 user_1094993
1.8k 02-06
4 잡담

5080fe 드디어 설치 했네요 14

퀘이사존 옹구요
1.1k 02-06
0 사이다

언더볼팅 안정화 테스트 뭐로 하시나요? 8

퀘이사존 냉망동고
1.3k 02-06
0 사이다

5070ti 사용중에.. 7

퀘이사존 청음
1k 02-06
20 잡담

9070xt 니트로 화이트(도색) 장착샷 48

퀘이사존 user_696207
2.8k 02-06
0 사이다

프레임 생성 기능 궁금한점 1

퀘이사존 user_1103728
829 02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