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3060 12gb 제품쓰는데 스타1,디아2만합니다. 15

퀘이사존 디아블로하자
2.3k 09-01
2 잡담

만약 19년도에 라데온 6천번대가 출시했다면 어케되었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54318
1.7k 09-01
1 질문

그래픽카드 바꾸려는데 도와주세용 ㅠㅠ 1

퀘이사존 user_978819
847 09-01
1 사이다

이 스펙에 글카 4080s 업글 충분할까요 ? 5

퀘이사존 자몽한별찌
892 09-01
0 질문

4090 윈드포스 v2 시세좀요! 6

퀘이사존 5천번가즈아
1.2k 09-01
1 질문

모니터가 흐릿하게 깜빡입니다...(13700K B보드) 2

퀘이사존 오스까르
788 09-01
0 사이다

4080 super 파스 점수 좀 봐주세요~ 2

퀘이사존 아로파0401
2.9k 09-01
1 질문

4070ti super VS 4080super 9

퀘이사존 user_905083
2.9k 09-01
2 질문

게임중에 글카온도가 90도에서 내려가질 않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991785
1.3k 09-01
2 질문

그래픽카드 업글 질문.. 8

퀘이사존 mondm
711 09-01
4 사이다

라데온으로교체후 사운드먹통ㅜㅜ 33

퀘이사존 user_705156
1.4k 09-01
0 사이다

엔비디아 4070티슈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질문 6

퀘이사존 나는최강
8k 09-01
0 사이다

오공 벤치에 대한 의문 4070S vs 3080TI 4

퀘이사존 무이자
2.2k 09-01
1 사이다

4090 포트로얄 스트레스테스트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고말숙
1.9k 09-01
1 사이다

4070ti super 타스 점수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오버클럭유치원생
1.4k 09-01
1 잡담

글카.... 라데온 갈거면... 8천번대는 희망을 버려야겠죠? 7

퀘이사존 흡연매물없는세상
2.6k 09-01
0 질문

와우 하위 1% 이거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도도새치킨
1.6k 09-01
1 질문

4080s 불칸 lcd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INSS
1k 09-01
0 잡담

프리플로우 완본체 샀는데 메인보드 걸쇠 부셔져서 왔습니다 5

퀘이사존 3080오우너
2.1k 09-01
0 질문

4080s 12핀 커넥터 케이스 닫힘 질문 4

퀘이사존 돈넛넛츠
1.1k 09-01
3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추천 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966512
1.6k 09-01
0 사이다

타임스파이 테스트 중 화면 꺼짐 8

퀘이사존 아우라스
1.7k 09-01
0 사이다

모니터를 살까요 그래픽카드를 살까요? 3

퀘이사존 이또한신창섭의은혜겠지요
722 09-01
1 질문

같은 구성인데 프레임이 낮게 나와요 ㅠ 3

퀘이사존 user_873914
779 09-01
1 사이다

혹시 이게 말로만 듣던 냉납증상일까요..? 7

퀘이사존 유조리
1.2k 09-01
0 질문

3060ti 대해 구매하려고 하는데요. 회사랑 가격??. 추천좀.. 14

퀘이사존 user_987059
1.3k 09-01
0 질문

라데온 드라이버 adrenalin edition 24.10.37.04 이거 정식버전언제나오나요? 3

퀘이사존 user_986807
937 09-01
0 질문

7900xtx 터프 고민되네요 15

퀘이사존 치치쓰
1.5k 09-01
0 질문

조립pc 구매 후 그래픽카드 인식을 못하는데 불량인건가요? 4

퀘이사존 김이사박이사퀘이사
840 09-01
0 질문

글카 빼다가 이게 빠졌는데 어디에 붙어있던걸까요 ㅠㅠ 8

퀘이사존 김이사박이사퀘이사
778 09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