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오공 벤치에 대한 의문 4070S vs 3080TI 4

퀘이사존 무이자
2.2k 09-01
1 사이다

4090 포트로얄 스트레스테스트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고말숙
1.9k 09-01
1 사이다

4070ti super 타스 점수 정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오버클럭유치원생
1.4k 09-01
1 잡담

글카.... 라데온 갈거면... 8천번대는 희망을 버려야겠죠? 7

퀘이사존 흡연매물없는세상
2.6k 09-01
0 질문

와우 하위 1% 이거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도도새치킨
1.6k 09-01
1 질문

4080s 불칸 lcd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INSS
1k 09-01
0 잡담

프리플로우 완본체 샀는데 메인보드 걸쇠 부셔져서 왔습니다 5

퀘이사존 3080오우너
2.1k 09-01
0 질문

4080s 12핀 커넥터 케이스 닫힘 질문 4

퀘이사존 돈넛넛츠
1.1k 09-01
3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추천 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user_966512
1.6k 09-01
0 사이다

타임스파이 테스트 중 화면 꺼짐 8

퀘이사존 아우라스
1.7k 09-01
0 사이다

모니터를 살까요 그래픽카드를 살까요? 3

퀘이사존 이또한신창섭의은혜겠지요
722 09-01
1 질문

같은 구성인데 프레임이 낮게 나와요 ㅠ 3

퀘이사존 user_873914
779 09-01
1 사이다

혹시 이게 말로만 듣던 냉납증상일까요..? 7

퀘이사존 유조리
1.2k 09-01
0 질문

3060ti 대해 구매하려고 하는데요. 회사랑 가격??. 추천좀.. 14

퀘이사존 user_987059
1.3k 09-01
0 질문

라데온 드라이버 adrenalin edition 24.10.37.04 이거 정식버전언제나오나요? 3

퀘이사존 user_986807
937 09-01
0 질문

7900xtx 터프 고민되네요 15

퀘이사존 치치쓰
1.5k 09-01
0 질문

조립pc 구매 후 그래픽카드 인식을 못하는데 불량인건가요? 4

퀘이사존 김이사박이사퀘이사
840 09-01
0 질문

글카 빼다가 이게 빠졌는데 어디에 붙어있던걸까요 ㅠㅠ 8

퀘이사존 김이사박이사퀘이사
778 09-01
1 사이다

4070ti에서 4090 으로 올리면 11

퀘이사존 소하컴린
1.1k 09-01
1 질문

그래픽카드 질문드리겠습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978819
868 09-01
0 사이다

6900xt 파워 850 가능한가요 ? 8

퀘이사존 초보입문
1.3k 09-01
1 잡담

afmf 영 쓰기가 번거롭네요 5

퀘이사존 밤유성
1.5k 09-01
3 질문

그래픽카드 rx7600 or rtx4060 뭐사야할까요 7

퀘이사존 user_921693
2.7k 09-01
2 잡담

오공 프레임을 1.5배로(rtx3070) 9

퀘이사존 일단만들어
3.7k 09-01
0 사이다

4080super 파스 점수 질문 5

퀘이사존 돈넛넛츠
1.7k 09-01
2 질문

봉인씰 스티커 띄어져 있는 그래픽 카드,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? 17

퀘이사존 방랑의현성
2.3k 09-01
1 질문

글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39588
701 09-01
0 사이다

4080super 변환젠더 사용 질문 6

퀘이사존 돈넛넛츠
1k 09-01
0 질문

그래픽카드 팬 풀로드 블랙스크린 관련 질문 2

퀘이사존 은우
1.1k 09-01
0 질문

rx6600 게임 프레임드랍 해결방안 아시는분 계실까요?

퀘이사존 user_936633
943 09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