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AI 칩셋 블랙웰이기는 하지만 로드맵 대로라면 4

퀘이사존 희망회로풀로드
1.4k 08-27
0 사이다

MSI 4070 super 그래픽카드 여쭤볼게 있습니다 8

퀘이사존 메더덕
1.5k 08-27
0 사이다

커세어 라이저킷하면 간섭있을까요 6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927 08-27
0 사이다

4070 울트라 << 얘는 뭘까요? 2

퀘이사존 김호랭이
1.3k 08-27
1 질문

4070s VS 4080s 제 용도에서 조언 부탁 드립니다.. 4

퀘이사존 담담하게
1.2k 08-27
3 잡담

4080슈퍼 fe 후기 11

퀘이사존 beomga
5.8k 08-27
1 사이다

갑자기 생각난 쓸대없는 궁금증입니다 5

퀘이사존 친절한냥이네상점
1.7k 08-27
0 질문

4070ti super amp holo argb 메인보드 연결 질문 4

퀘이사존 에리카컴붕
1.7k 08-27
0 사이다

글카전원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705156
798 08-27
0 질문

엔디피아제어판에 있는 dsr 궁금한게있습니다

퀘이사존 tgd408
1.1k 08-27
1 사이다

4070super 글카 젠더 질문입니다! 6

퀘이사존 user_859366
1.4k 08-27
1 질문

사펑 qhd240는 4080s로 힘들겟죠? 9

퀘이사존 차르티
2k 08-27
1 정보

[장착기] Gigabyte 4070Ti Aero OC 12GB 1

퀘이사존 오리온
1.1k 08-27
1 사이다

4070티슈 긱바 겜오씨 vs 조텍 amp holo 5

퀘이사존 웅캬카캬카
1.4k 08-27
1 질문

4080super 조립컴 구매 후 테스트 점수 질문있습니다! 9

퀘이사존 user_934098
1.3k 08-27
1 질문

rtx 4000번대 vram 테스트는 어떻게 하나요? 2

퀘이사존 컴LinE
2.3k 08-27
1 질문

Rx6800으로 qhd(메인) fhd(서브) 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81344
1.5k 08-27
1 사이다

기가바이트4070ti super 윈드포스 를 샀는데... 5

퀘이사존 user_481074
1.7k 08-27
1 질문

그세 195로 올렸네요 5

퀘이사존 user_863569
1.7k 08-27
3 질문

4090중고인데 아무리 급처라고해도 이건 사기아닌가요 9

퀘이사존 user_863569
2.6k 08-27
1 질문

5700x에 rtx2060 12gb 사용중인데 업그레이드문의드립니다 5

퀘이사존 오르구만
1.7k 08-27
1 질문

그래픽카드 호환 가능한가요? 5

퀘이사존 user_975959
765 08-27
0 질문

게임할 때 그래픽 카드(RX6800) 팬이 미친듯이 돌아요.. 7

퀘이사존 도토리도둑
1.4k 08-27
0 질문

4080슈퍼 윈드포스 가격 질문드려요!! 2

퀘이사존 user_963983
1.8k 08-27
1 질문

3060 그래픽카드 윈11 재설치후 그래픽 드라이버만 깔면 모니터에 신호없음 뜨고 재부팅됩니다 6

퀘이사존 원빅
1.5k 08-27
3 질문

그래픽 카드 쿨러 팬 관련 질문 드립니다.. 6

퀘이사존 YandXD
975 08-27
2 질문

글카 3070으로 변경 작동 가능한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990418
776 08-27
1 잡담

로갈리x 오공 돌려봅니다. 7

퀘이사존 ArielOrtega
3.3k 08-27
0 사이다

(라이젠 7900+rtx4070)에 기존에 쓰던 rtx2060 추가하면 효과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고래상어냠냠
1.1k 08-27
1 질문

3070ti 사용중인데 게임중 블랙스크린... 2

퀘이사존 Rbo7
955 08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