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 카드 팬 한쪽이 풀 RPM으로 돌아갑니다. 9

퀘이사존 마귤
992 06-14
2 잡담

(재미로보는) 커팅률로 보는 NVIDIA BlackWell 라인업 9

퀘이사존 아멜
1.8k 06-14
0 사이다

RX 6800 장착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gaejuk
899 06-14
0 잡담

50시리즈 나와도 예전처럼 폭락까지는 아니겠죠?... 1

퀘이사존 cos
975 06-14
4 잡담

디아블로4, DLSS 프레임 생성, 다시 됩니다. 5

퀘이사존 일단만들어
6.4k 06-14
0 사이다

4060 구매 시 어디꺼 살까요? 1

퀘이사존 우당탕탕우거지탕
917 06-14
0 사이다

4070s 성능 질문 파이어 스트라이크 31500, 타임스파이 20000, 7

퀘이사존 user_970228
2k 06-14
0 질문

5950x 사용중인데 글카를 어디까지 쓸수있을까요? 17

퀘이사존 고래발
1.3k 06-14
5 잡담

충동적으로 6900xt 톡식 질렀네요. 16

퀘이사존 cos
1.3k 06-14
0 사이다

12vhpwr 장착 괜찮을까용,, 4

퀘이사존 user_969185
638 06-14
0 질문

Rx6800) 배그 qhd용으로 괜찮을까요? 1

퀘이사존 Outro
1.9k 06-14
0 질문

엔디비아 익스페리언스 fps 표기 상태로 스샷 찍는 법 알고 싶습니다.

퀘이사존 크로니
827 06-14
0 질문

4060ti 온도 질문 9

퀘이사존 컴퓨터뉴비03
1.5k 06-14
0 질문

7900gre 상급 중급 하급 제품 질문…ㅜㅜ

퀘이사존 user_968336
983 06-14
0 질문

게임실행시 간혹가다가 1초간 멈춤현상

퀘이사존 발베르데
793 06-14
0 질문

지포스 익스피리언스에서 GPU 사용이 0으로 나옵니다.

퀘이사존 인생쩔좀
1.2k 06-14
1 잡담

그래픽카드 1도 하락을 위해 🤣 2

퀘이사존 디젯
630 06-14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871 03-13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845 03-13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856 03-13
3 정보

사파이어 RX 7900 GRE NITRO+ 언박싱 6

퀘이사존 플레이어2
1.5k 06-14
0 질문

7600 + 4060ti 온도 질문합니다. 4

퀘이사존 컴퓨터뉴비03
1.3k 06-14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854 03-13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689 03-13
1

금요일에 학교 커뮤니티에서 오프모임을 했습니다. 15

퀘이사존 꾸시꾸시
707 03-13
0 질문

유투브 4k 질문드립니다....도와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단짱
652 06-14
2 사이다

중고 6700xt vs 3060ti 5

퀘이사존 화려한가시
1.4k 06-14
2 잡담

5090 존버용 4080s 세팅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CWHDA
2k 06-14
0 질문

아드레날린 오버레이 켤 때 버벅이지 않으세요?

퀘이사존 ArielOrtega
493 06-14
1 질문

저지연 모드 ON 을 하면 그래픽 온도가 높아질수도 있을까요?! 3

퀘이사존 ssarma
1.6k 06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