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7 잡담

5090 건너뛰는 입장으로써 19

퀘이사존 월광검
6.2k 05-30
0 잡담

토스페이의 마지막은 과연 언제가 될까요? 4

퀘이사존 채수빈
1.2k 05-30
1 질문

4070 슈퍼 → 4070 티슈 발열 차이? 8

퀘이사존 로테93
1.6k 05-30
0 질문

엔비디아 자동오버클럭 전후 비교 5

퀘이사존 나초초
1.6k 05-30
0 사이다

형님들 그래픽카드 주로 어디서 구매하십니까? 7

퀘이사존 Jake.Y
1.1k 05-30
0 질문

5600 + 4060 준비 중, 제조사 차이 심한가요? 6

퀘이사존 user_853881
1.7k 05-30
0 질문

트리플 모니터 27 + 34 + 27 그래픽 카드 추천 2

퀘이사존 localsyde
971 05-30
0 질문

현 pc에서 그래픽카드만 업글하고픈데 어디까지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zeze제제
573 05-30
1 질문

그래픽카드 문의요!!! 4

퀘이사존 user_965773
464 05-29
38 정보

모든 메모리를 지져버린 RTX3070 수리기 26

퀘이사존 수리맨
7.4k 05-29
1 질문

40dB은 양호한 건가요 1

퀘이사존 컴퓨터샀음
963 05-29
2 사이다

4070티슈랑 4080S 고민중입니다... 4

퀘이사존 새가운다아
1.3k 05-29
0 질문

4080 타스가 많이 낮은데 뭐 확인해야되나여 9

퀘이사존 BBBB
2.2k 05-29
0 잡담

제가 970에서 3080으로 넘어갔으니 60시리즈 나오면 1

퀘이사존 머블진리
787 05-29
0 사이다

구형 그래픽 카드 PCIe 케이블 7

퀘이사존 user_699768
747 05-29
1 사이다

4070 Ti SUPER 상급 중에 머가 좋을가요 14

퀘이사존 user_905868
4.4k 05-29
0 질문

그래픽카드 보조전원 5

퀘이사존 상로기
516 05-29
0 질문

3060 중고 타스 점수 봐주실 분 계실까요 4

퀘이사존 user_817112
684 05-29
0 사이다

갤럭시 글카 Xtreme Tuner Plus 다운로드 해보신 분 있나요? 3

퀘이사존 남양주프제짱
761 05-29
0 질문

타스 모니터링 그래프 정상일까요..? 1

퀘이사존 Yksgrof
520 05-29
0 질문

프레임 어차피 2

퀘이사존 Artista
439 05-29
12 잡담

RTX 50시리즈는 근 10년간 역대 최대규모로 21

퀘이사존 류오동
20.2k 05-29
1 사이다

선생님들 그래픽카드 특가는 자주 하는걸까요? 6

퀘이사존 글카사고싶은나날
1.1k 05-29
0 잡담

PNY 4070Ti !! 4070ti 중 가장 만족스러운 녀석이네요 2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2.1k 05-29
0 사이다

Zotac1660 글카 1

퀘이사존 흍흉흉
846 05-29
0 질문

wqhd 144hz 모니터 그래픽카드 추천해주세요 4

퀘이사존 minte
1.6k 05-29
0 사이다

배그 그래픽카드 문의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킬도우
751 05-29
1 질문

4060 그래픽카드 전원부 쇼트 3번째..원인이 어떤걸까? 6

퀘이사존 mypsmir
1.5k 05-29
1 사이다

4060ti 특가 아니어도 살만한가요? 16

퀘이사존 Jake.Y
4.3k 05-29
0 사이다

글카 드라이버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민민하
564 05-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