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해당부분 원래 이렇게 움푹패여있나요? 6

퀘이사존 Demam
597 06-02
0 잡담

4080 화이트 생각보다 던지는분들이 없네요 3

퀘이사존 컴린사전
657 06-02
0 사이다

전체화면시 검은화면이 되는 문제.. 1

퀘이사존 모래알갱이
1.3k 06-02
2 잡담

갓오브워 라그나로크가 드디어 pc로 나오네요 8

퀘이사존 야자나무
2.4k 06-02
1 사이다

아침에 컴퓨터를 켰는데, 처음으로 블루스크린이 떴네요.. 2

퀘이사존 user_813739
959 06-02
0 잡담

플루이드모션은 점차 멀리해야 겠습니다. 1

퀘이사존 QA퇴보의시대
2.2k 06-02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조언 (3070문의) 4

퀘이사존 후우닝
612 06-02
1 잡담

1년 사이에 100만원이 올라버리네요 4090 10

퀘이사존 행복하게살다가자
1.8k 06-02
0 잡담

벤치에 올라온 스틸 노마드 보고 저도 한번 돌려봤어요

퀘이사존 무념난
1.5k 06-02
0 질문

4060 (ti) 스트컴과 이엠텍 질문입니다 12

퀘이사존 user_915780
909 06-02
0 질문

형님들 이게 그거인가요...ㄴㄴ?? 2

퀘이사존 비버네
634 06-02
0 질문

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성능 오버레이가 이상합니다 1

퀘이사존 넙치넙치
1.1k 06-02
0 잡담

SOYO MLLSE 브랜드 조심해야겠네요 2

퀘이사존 lllKarmalll
2.7k 06-02
0 질문

4070 슈퍼 선택장애 왔습니다. 10

퀘이사존 그응정
1.6k 06-02
2 사이다

4080s 파스 타스 점수 봐주실분! 4

퀘이사존 이누이트족
1.4k 06-02
0 잡담

4070s gaming 산지 일주일 좀 지났네요 3

퀘이사존 user_962808
880 06-01
2 사이다

리퍼를 받았는데 성능이... 선생님들이라면 어떡하시겠습니까 19

퀘이사존 아침빛
1.4k 06-01
1 잡담

4090쭉 가고 RTX 50는 건너 뛸까 생각중이네요. 15

퀘이사존 카산드라
1.7k 06-01
1 사이다

3060ti -> 4060 (추가금 약간) 갈만 할까요?? 9

퀘이사존 보리펀치
1.5k 06-01
1 잡담

글카 지지대의 용도 4

퀘이사존 대왕밤빵
1.1k 06-01
0 질문

AS 관련 질문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깊은산속옹달샘
806 06-01
0 질문

컬러풀 4080s 울트라 137만..? 3

퀘이사존 어리둥절범고래
1.8k 06-01
0 질문

3천번대 4천번대 dlss 질문 2

퀘이사존 김베컴
1.2k 06-01
0 잡담

4090 쓰고있는데 기분은 좋은데 과분한 사양 같습니다 3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826 06-01
1 잡담

아...무래도 제 용칸은 A/S센터에 한번 가봐야겠네요. 8

퀘이사존 라뱅쓰리런9
651 06-01
0 잡담

5090 각 달러가대비 한국가격은 어떻게 될까요? 7

퀘이사존 기로이
2.1k 06-01
4 정보

초보자를 위한 지포스 4000번대 성능 기준. 5

퀘이사존 채수빈
4.1k 06-01
0 질문

글카 교체 질문! 7900gre, 4070s 2

퀘이사존 우루르꽝
1.2k 06-01
0 질문

이게 그래픽카드문제일까요? 8

퀘이사존 닌누구냐
512 06-01
0 사이다

이런거 사보신 분 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961663
477 06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