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0
|
잡담
|
드래곤볼 수집 하나 남았네요. (ft. 5090)
|

KalelKim
|
568
|
05-03
|
|
0
|
잡담
|
궁금한거 있습니다!
|

중고만세
|
1.3k
|
05-03
|
|
20
|
잡담
|
skt 이거 진짜 어케 되는 건지 궁금
|

앞이안보여
|
4.2k
|
05-03
|
|
1
|
질문
|
5070ti 그래픽 카드를 구매해서 내일 도착하는데 호환되는지 확인부탁드...
|

Teetree
|
435
|
05-03
|
|
0
|
잡담
|
연휴인데 비오네요
|

위험도움
|
347
|
05-03
|
|
0
|
잡담
|
환율이 많이 내렸네요. 곧 1400깨질듯...
|

중력우울
|
580
|
05-03
|
|
0
|
질문
|
청구할인 질문
|

IDLI
|
277
|
05-03
|
|
0
|
잡담
|
본체를 책상위에 올릴까요 말까용
|

user_1025525
|
748
|
05-03
|
|
0
|
질문
|
안녕하세요 게임 렉이 걸렸다 안걸렸다합다 도와주시ㅔ요
|

user_1063973
|
527
|
05-03
|
|
0
|
질문
|
한달이나 두달 뒤쯤에는 글카 가격 더 내려갈까요?
|

user_1057815
|
502
|
05-03
|
|
4
|
잡담
|
오 쉐엣.. 시작되었습니다
|

유엠피씨
|
1k
|
05-03
|
|
0
|
질문
|
탁탁몰은 인제 글카 안팔려고 반대로가는건가요?
|

그래픽카드너무비쌈
|
541
|
05-03
|
|
2
|
잡담
|
좀만 버팁시다
|

열무냉면
|
648
|
05-02
|
|
0
|
잡담
|
갤럭시 5080 EX 리뷰
|

user_1062455
|
1.7k
|
05-02
|
|
1
|
잡담
|
skt 위약금 면제 하라고 했더니 위약금은 복잡한 문제
|

독수리타법
|
2.1k
|
05-02
|
|
6
|
고민/상담
|
노트북 수리 사설업체의 사기 행각을 알리고싶습니다
|

인트럽트
|
6.7k
|
05-02
|
|
0
|
질문
|
컴퓨터 업그레이드를 처음 해볼려고하는데 답변 요청 드립니다..
|

user_1063910
|
284
|
05-02
|
|
0
|
잡담
|
오늘의 명언 ㅡ 마누라 바꾸는데 2조는 안아까우면서...
|

중력우울
|
624
|
05-02
|
|
0
|
잡담
|
오늘 저녁부터 연휴시작.....
|

앞이안보여
|
473
|
05-02
|
|
0
|
질문
|
접지멀티탭 질문이요!
|

user_1042440
|
522
|
05-02
|
|
0
|
사이다
|
3.5 sata hdd를 구매하려고하는데
|

마라탕집직원
|
6.2k
|
05-02
|
|
0
|
잡담
|
x870e aorus pro ice 샀습니다
|

ㅋㅇㅂ
|
500
|
05-02
|
|
1
|
질문
|
7800xd 5070ti 사용중인데 게임그래픽 한번 봐주실수있을까요?ㅠ
|

ㅠㅠㅠㅠㅠ
|
625
|
05-02
|
|
1
|
잡담
|
여러분의 선택은?
|

돌돌도리도
|
386
|
05-02
|
|
4
|
질문
|
왜 MSI 제품 공식 리뷰는 없나요?
|

황석
|
836
|
05-02
|
|
3
|
사이다
|
형들 i5-3570에서 i7-3770으로 업하려고해요
|

초록물고기3
|
683
|
05-02
|
|
0
|
잡담
|
하반기 때 다시 사야겠어요
|

SKKU
|
453
|
05-02
|
|
0
|
잡담
|
983d도 가격 많이 내려왔네요..
|

user_1010200
|
609
|
05-02
|
|
2
|
잡담
|
당근에서 발견한 싱싱한 폭탄
|

아이행복해
|
3.4k
|
05-02
|
|
0
|
잡담
|
날씨가 요란하네요
|

폼폼푸링
|
338
|
05-02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