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
|
잡담
|
나만 유독 암드 글카디자인이 딱딱해보이는건가
|

벤딹
|
432
|
04-30
|
|
1
|
잡담
|
큰일 입니다. skt ... 유심 교체 해야 하는데.
|

엠AUDIO
|
1.5k
|
04-30
|
|
0
|
정보
|
주사율에 대해 제미나이에게 물어봤습니다
|

중력우울
|
607
|
04-30
|
|
0
|
잡담
|
SKT > KT로 번호이동 시장 둘러보려 합니다.
|

채수빈
|
2.3k
|
04-30
|
|
0
|
질문
|
FENVI WiFi 5 PCI-E wifi가 아님?
|

4차원세계
|
410
|
04-30
|
|
2
|
잡담
|
이게 벌써 8년전이네요
|

아인영
|
833
|
04-30
|
|
1
|
고민/상담
|
이틀 전에 송달받은 롤업시스템의 '개인회생법원' 결정문이 온 이후에 추가...
|

블레이더영혼
|
872
|
04-30
|
|
0
|
잡담
|
sk 텔레콤 해지 위약금 면제 될 수도 있겠는데요
|

독수리타법
|
525
|
04-30
|
|
1
|
잡담
|
세상에.. 몬스터 헌터...이럴수가..
|

돼지뒷고기
|
840
|
04-30
|
|
1
|
잡담
|
컴조립 할 때마다 몸살 걸리는거같던데 정상인가여
|

무선랜맨
|
560
|
04-30
|
|
0
|
잡담
|
까똑 채팅방 입력창 잠금이 절 살리네요
|

펭돌이
|
475
|
04-30
|
|
0
|
질문
|
궁금한게 있어 처음으로 글을 써봅니다.
|

초코새우
|
252
|
04-30
|
|
1
|
질문
|
이런거도 처벌 되나요?
|

PD수첩
|
590
|
04-30
|
|
0
|
잡담
|
오늘만 열심히하면 내일 쉬네요
|

user_400512
|
304
|
04-30
|
|
0
|
잡담
|
글카가 옆으로 삐져나오는게 불편하네요
|

벤딹
|
500
|
04-30
|
|
1
|
잡담
|
SKT 국회 청문회관련 궁금해할 만할 사실들
|

ch9ok
|
1.3k
|
04-30
|
|
0
|
질문
|
테이프 클리너 사용하시는 분들
|

인터넷망령
|
412
|
04-30
|
|
0
|
질문
|
자전거 공기주입기 이거 무슨 타입이에요?
|

붐붐파우
|
466
|
04-30
|
|
1
|
잡담
|
SKT에서 타 통신사로 번이가 안된다는 카더라가..
|

구름달
|
1.5k
|
04-30
|
|
5
|
잡담
|
네이버포인트사용하는걸 이득이라고 생각하시나요
|

서라
|
1.5k
|
04-30
|
|
1
|
사이다
|
니퍼 좀 아시는 분 계신가요?
|

学ぶ
|
1.1k
|
04-30
|
|
2
|
잡담
|
월급날은 언제나 신나네요
|

떡튀오
|
392
|
04-30
|
|
1
|
잡담
|
이정도면 통신사 하나 버려야할 정도 아닌가요?
|

JunghwanRyu
|
1.7k
|
04-30
|
|
0
|
고민/상담
|
도와주세요ㅠㅠㅐ
|

user_1063407
|
456
|
04-30
|
|
0
|
잡담
|
최근 일본 오프라인 매장에선 내국인에게만 5080&5090을 판매한다고 ...
|

user_813739
|
780
|
04-30
|
|
1
|
잡담
|
20 년전 쯤인가 여름에 아줌마 손님이 와서는 휴가비 얼마 받냐고 물어보...
|

앞이안보여
|
753
|
04-30
|
|
0
|
잡담
|
내일 쉬니까 마음이 편하네요
|

user_1056124
|
392
|
04-30
|
|
0
|
사이다
|
안녕하세요 어제 컴퓨터 받은 컴맹인데요 질문이있습니다
|

user_1063406
|
542
|
04-30
|
|
0
|
잡담
|
sk 텔레콤 말은 다 개소리 라는...
|

독수리타법
|
662
|
04-30
|
|
0
|
잡담
|
이번2025년4월달 출첵 ㄷㄷ
|

달려라성만
|
760
|
04-30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