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0
|
질문
|
블랙스크린 질문입니다..
|

Hyssop
|
502
|
04-18
|
|
7
|
잡담
|
제가 네이쳐에 논문을 제출 했어요
|

츤드레
|
1.3k
|
04-18
|
|
0
|
잡담
|
출장비 자체 보다는
|

팝콘끄야
|
689
|
04-18
|
|
0
|
질문
|
드라이버 설치 순서와 필수 드라이버 조언 해주세요
|

olderysh
|
631
|
04-18
|
|
1
|
잡담
|
왜 컴터 맞출때 몬헌을 기준으로 하는지 궁금합니다.
|

뉴비예요
|
637
|
04-18
|
|
3
|
잡담
|
스피커 살때마다 스트레스 받네요
|

하늘의상
|
710
|
04-18
|
|
0
|
잡담
|
요즘 네이버스토어 결제 라인프렌즈신한카드
|

서라
|
786
|
04-18
|
|
0
|
사이다
|
알리 판매자가 택배 수령 거부 하라는데
|

독거노인네
|
986
|
04-18
|
|
0
|
잡담
|
조립컴 설치 완료
|

떡봉지
|
369
|
04-18
|
|
0
|
잡담
|
iM 뱅크 사용하시는 분들은 지금 결제 안되니 참고하세요.
|

마스터샷
|
450
|
04-18
|
|
0
|
잡담
|
리안리
|

user_970920
|
407
|
04-18
|
|
2
|
잡담
|
중요미팅 끝나고나니 긴장이 풀리네요
|

떡튀오
|
343
|
04-18
|
|
1
|
잡담
|
금요일인데 날씨까지 좋네요
|

user_1052662
|
364
|
04-18
|
|
0
|
잡담
|
글카 업글할려고하는데 너무 과한건지 좀 봐주세요~
|

기억니은디긑
|
545
|
04-18
|
|
0
|
사이다
|
pc팔고 노트북 전용으로 데스크테리어 구성할까 고민이네요
|

미나아
|
533
|
04-18
|
|
1
|
고민/상담
|
쿠팡 반품제품) 리안리 TL120 3팬 번들 구성품 누락이네요...
|

라데포스
|
733
|
04-18
|
|
1
|
잡담
|
미국에서 또 총기난사 2명 사망
|

Zernith
|
741
|
04-18
|
|
0
|
인사
|
오늘 날씨 좋으네여~
|

햇살사르
|
326
|
04-18
|
|
0
|
잡담
|
5070ti
|

Karong
|
621
|
04-18
|
|
0
|
질문
|
컴린이 도와주세요
|

user_1058868
|
371
|
04-18
|
|
0
|
잡담
|
불금이지만
|

단탄지조아
|
1.4k
|
04-18
|
|
0
|
질문
|
4K 모니터 구매할려고 하는데요 32GS94U VS S32DG700
|

호로치
|
2.5k
|
04-18
|
|
1
|
잡담
|
구직싸이트 심심해서 들어가봤는데
|

지금이에요
|
1.3k
|
04-18
|
|
0
|
질문
|
GPU,CPU 클럭,사용량, 전력량등을 간단하게 바탕화면에 띄워 둘수 있...
|

해피어스
|
549
|
04-18
|
|
0
|
질문
|
30~40만원대 랩탑 추천받고 싶습니다.
|

user_1060699
|
368
|
04-18
|
|
0
|
잡담
|
내 컴퓨터의 위치? (침실vs컴퓨터방)
|

홍당퐁당
|
1k
|
04-18
|
|
0
|
사이다
|
개인이 사용하는 안전거래 같은 게 있나요~?
|

모스카토
|
475
|
04-18
|
|
0
|
잡담
|
중국폰 쓰시는 분 있나요?
|

앞이안보여
|
793
|
04-18
|
|
0
|
잡담
|
금요일이라 그런지
|

user_400512
|
402
|
04-18
|
|
0
|
사이다
|
프레임이 3밖에 안나옵니다
|

user_1044115
|
581
|
04-18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