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0
|
질문
|
그래픽 카드 고민
|

심심핑
|
442
|
04-15
|
|
0
|
정보
|
컴맹의 팜피씨샵 구매후기
|

SDG12
|
1.1k
|
04-15
|
|
0
|
잡담
|
솔직히 디테일한 그래픽차이 신경안쓰는 막눈 입장에서 5070
|

user_483978
|
667
|
04-15
|
|
0
|
잡담
|
5060ti가 70만원대면 5070이 낫네요
|

pro9o1
|
1.3k
|
04-15
|
|
5
|
잡담
|
고장난 pc 얻어먹었습니다(feat asrock)
|

올해는금손
|
2.2k
|
04-15
|
|
0
|
잡담
|
이젠 Chat GPT 가 게임 공략까지 알려주네요
|

FOXTAIL
|
802
|
04-15
|
|
117
|
잡담
|
제가 취미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히키코모리였습니다
|

뉴비예요
|
6.3k
|
04-15
|
|
0
|
잡담
|
퀘이사존 계정이 해킹당했네요
|

수랑
|
493
|
04-15
|
|
1
|
잡담
|
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. 우려했던 상황 발생중..
|

유엠피씨
|
1k
|
04-14
|
|
1
|
잡담
|
선풍기의 계절이 다가옵니다.
|

유엠피씨
|
970
|
04-14
|
|
3
|
축하
|
컴퓨터 처음 샀는데 진짜 다가진거 같네요ㅠㅠ
|

user_1056025
|
638
|
04-14
|
|
0
|
잡담
|
이제 아수스가 무슨제품을 만들어도 사기가 싫어짐
|

그래픽카드너무비쌈
|
597
|
04-14
|
|
1
|
잡담
|
이 정도로 못 잡는 열은.
|

엠AUDIO
|
824
|
04-14
|
|
0
|
잡담
|
노트북 하나 구매했네요
|

짜가짱가
|
1.9k
|
04-14
|
|
2
|
잡담
|
동네 호떡집 장사 진짜 못하네요
|

하논
|
1.1k
|
04-14
|
|
3
|
잡담
|
파이어 스트라이크 전설(?) 달성했네요
|

라섹
|
681
|
04-14
|
|
0
|
사이다
|
게임을 잘 안하는데 에픽게임즈 잘 모르겠어서...
|

学ぶ
|
604
|
04-14
|
|
3
|
고민/상담
|
하.. 장터 크라켄 엘리트 360 사기당한 것 같네요...
|

첼시
|
1.2k
|
04-14
|
|
2
|
질문
|
컴맹이입니다 ㅠㅠ 컴퓨터에서 뻥소리나면서 맛갔어요
|

user_1059773
|
752
|
04-14
|
|
0
|
사이다
|
진짜 생초보가 조립하고 초기불량 잡을 수 있나요?
|

leesm
|
675
|
04-14
|
|
0
|
잡담
|
군대 전역하니 집 한채 생긴 작곡가
|

이쿠죠잇
|
705
|
04-14
|
|
0
|
사이다
|
요즘 병원 방문객 25년 1월~ 현제 까지..상황어떤가요..
|

고고미
|
538
|
04-14
|
|
1
|
잡담
|
날씨 이상하네요
|

누군간조립해
|
468
|
04-14
|
|
1
|
사이다
|
미국 관세 정책 시행되면 컴터 부품을 다 가격 오르나요?
|

냉망동고
|
909
|
04-14
|
|
0
|
잡담
|
옆동네 래플을보며
|

Since1971
|
558
|
04-14
|
|
0
|
축하
|
5090 슈프림 조립준비 완료
|

yangster
|
393
|
04-14
|
|
0
|
잡담
|
철권8 안나
|

user_938907
|
763
|
04-14
|
|
0
|
잡담
|
알리 세금 떼나요?
|

user_475731
|
695
|
04-14
|
|
0
|
잡담
|
오늘은 춥네요
|

user_1052662
|
363
|
04-14
|
|
1
|
잡담
|
온라인 상담원도 AI쓰는줄 알았네요
|

SN38
|
903
|
04-14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