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그래픽 카드 고민 4

퀘이사존 심심핑
442 04-15
0 정보

컴맹의 팜피씨샵 구매후기

퀘이사존 SDG12
1.1k 04-15
0 잡담

솔직히 디테일한 그래픽차이 신경안쓰는 막눈 입장에서 5070

퀘이사존 user_483978
667 04-15
0 잡담

5060ti가 70만원대면 5070이 낫네요 1

퀘이사존 pro9o1
1.3k 04-15
5 잡담

고장난 pc 얻어먹었습니다(feat asrock) 11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.2k 04-15
0 잡담

이젠 Chat GPT 가 게임 공략까지 알려주네요

퀘이사존 FOXTAIL
802 04-15
117 잡담

제가 취미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히키코모리였습니다 115

퀘이사존 뉴비예요
6.3k 04-15
0 잡담

퀘이사존 계정이 해킹당했네요 1

퀘이사존 수랑
493 04-15
1 잡담

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. 우려했던 상황 발생중.. 2

퀘이사존 유엠피씨
1k 04-14
1 잡담

선풍기의 계절이 다가옵니다. 7

퀘이사존 유엠피씨
970 04-14
3 축하

컴퓨터 처음 샀는데 진짜 다가진거 같네요ㅠㅠ 4

퀘이사존 user_1056025
638 04-14
0 잡담

이제 아수스가 무슨제품을 만들어도 사기가 싫어짐 2

퀘이사존 그래픽카드너무비쌈
597 04-14
1 잡담

이 정도로 못 잡는 열은. 3

퀘이사존 엠AUDIO
824 04-14
0 잡담

노트북 하나 구매했네요 2

퀘이사존 짜가짱가
1.9k 04-14
2 잡담

동네 호떡집 장사 진짜 못하네요 10

퀘이사존 하논
1.1k 04-14
3 잡담

파이어 스트라이크 전설(?) 달성했네요 2

퀘이사존 라섹
681 04-14
0 사이다

게임을 잘 안하는데 에픽게임즈 잘 모르겠어서... 4

퀘이사존 学ぶ
604 04-14
3 고민/상담

하.. 장터 크라켄 엘리트 360 사기당한 것 같네요... 11

퀘이사존 첼시
1.2k 04-14
2 질문

컴맹이입니다 ㅠㅠ 컴퓨터에서 뻥소리나면서 맛갔어요 6

퀘이사존 user_1059773
752 04-14
0 사이다

진짜 생초보가 조립하고 초기불량 잡을 수 있나요? 12

퀘이사존 leesm
675 04-14
0 잡담

군대 전역하니 집 한채 생긴 작곡가 1

퀘이사존 이쿠죠잇
705 04-14
0 사이다

요즘 병원 방문객 25년 1월~ 현제 까지..상황어떤가요.. 2

퀘이사존 고고미
538 04-14
1 잡담

날씨 이상하네요 2

퀘이사존 누군간조립해
468 04-14
1 사이다

미국 관세 정책 시행되면 컴터 부품을 다 가격 오르나요? 8

퀘이사존 냉망동고
909 04-14
0 잡담

옆동네 래플을보며 2

퀘이사존 Since1971
558 04-14
0 축하

5090 슈프림 조립준비 완료

퀘이사존 yangster
393 04-14
0 잡담

철권8 안나 2

퀘이사존 user_938907
763 04-14
0 잡담

알리 세금 떼나요? 5

퀘이사존 user_475731
695 04-14
0 잡담

오늘은 춥네요 6

퀘이사존 user_1052662
363 04-14
1 잡담

온라인 상담원도 AI쓰는줄 알았네요 6

퀘이사존 SN38
903 04-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