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0

Cpu,메인보드를 교체하면서 케이스도 바꾸려는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...

퀘이사존 마법사
4 401

2026.03.25 02:32

댓글: 4

케이스 게시판 - 내 본체는 아름다워야 해...!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PC부품 교체 비용 12

퀘이사존 NightHack
407 03-31
0 질문

하드디스크 제거 방법 알려주세요.. 1

퀘이사존 user_1032797
283 03-31
0 사이다

리안리 O11D MINI V2 케이스 글카 장착 2

퀘이사존 user_857763
519 03-30
0 사이다

쓰리알시스템 본체쓰고있습니다 2

퀘이사존 나그네타요
279 03-30
0 질문

케이스 팬 LED 색깔 변경 2

퀘이사존 user_1093416
249 03-30
1 질문

Ds900 배선 방법이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소다곰
270 03-30
2 잡담

antec flux mesh 후기입니다

퀘이사존 술먹는돼지
590 03-30
0 사이다

약 3년 쓰던 컴퓨터 인데 2

퀘이사존 컴알못오래쓰고싶어요
310 03-30
1 잡담

궁극의 Notua 빌드 이제 가능해짐.. 그래픽 카드 + 파워 1

퀘이사존 그레나딘
463 03-30
0 잡담

y70 노터치 리안리 블랙 조합으로 건담 넣기 1

퀘이사존 진준사랑
369 03-30
0 사이다

분해해서 가져갈려하는데 5

퀘이사존 달치
312 03-30
0 사이다

본체위치... 6

퀘이사존 user_1060305
327 03-30
1 질문

안텍c8 vs 리안리 o11d evo rgb 중에 뭘 살까요 3

퀘이사존 리세안
489 03-30
1 잡담

RGB를 이젠 안 쓰게 되네요. 5

퀘이사존 싱글쵝오
723 03-29
3 잡담

이번에 리안리 mivi v2 케갈이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월랑
408 03-29
3 잡담

[리뷰] antec flux mesh 조립 후기 5

퀘이사존 cwater
945 03-29
1 잡담

[사용기] antec flux mesh pro 조립후기 2

퀘이사존 택크
630 03-29
1 잡담

중국에는 크로녹스 나왔나 본데요?! 7

퀘이사존 유바
647 03-29
0 사이다

antec flux mesh pro 케이스 질문좀 드려요. 6

퀘이사존 택크
419 03-29
0 사이다

이 케이스 정면에서 봤을때 우측판(메인보드의 뒷면과 케이스 판 사이) 거기에 ssd 보관 아예 안되는 걸까요... 2

퀘이사존 대머리호랑이
261 03-29
0 잡담

케이스를 교체했습니다. 3Rsys s700->잘만 i80 백사십 터보 [화이트]

퀘이사존 zeinders
355 03-29
0 사이다

nzxt h3, h5 온도 차이 어느정도 될까요 1

퀘이사존 user_759906
287 03-29
0 사이다

슬림pc 케이스 교체방법과 호환 케이스 찾기 9

퀘이사존 콧물나와요
305 03-29
1 사이다

flux pro랑 flux mesh 케이스 4

퀘이사존 sjs7987
432 03-29
10 정보

Antec Flux Pro Noctua Edition 케이스 도착했네요 22

퀘이사존 user_461928
2.6k 03-28
0 질문

Y60에 5080 괜찮을까? 5

퀘이사존 병아륏
394 03-28
0 사이다

리안리 SL Wireless 팬 간헐적 풀 RPM(급발진) 9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365 03-28
0 질문

필터 요즘 다 빼버리네요 살려주세요

퀘이사존 lllKarmalll
544 03-28
1 질문

cpu온도 관련 질문 입니다 5

퀘이사존 어허이럴수가
306 03-27
0 사이다

리안리 lancool 207 vs vector v100 중에 고민입니다. 1

퀘이사존 Callduty
462 03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