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4

긱바 b850 어로스 엘리트 , usb 상시전원 관련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라섹
9 853

2025.10.05 10:21

댓글: 9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전원 안꺼짐 문제. 사진 첨부 [미해결] 4

퀘이사존 아브밸리
554 10-05
0 잡담

대부분 씨퓨보단 글카 교체가 낫습니다 4

퀘이사존 user_979639
734 10-05
0 사이다

7800x3d 기본바탕화면 온도 50~60 나오는데 정상 인거죠 9

퀘이사존 user_1097548
886 10-05
1 질문

12400f에 6600xt 물려서 사용중입니다. 8

퀘이사존 user_675042
568 10-05
0 질문

cpu랑 글카 중에 뭘 바꿔야 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681334
464 10-05
1 질문

컴퓨터 CPU를 직접 교체해보려고 합니다... 11

퀘이사존 user_852965
555 10-05
1 사이다

지금 시점에서 10900 -> 14700K 가는 것은 비추천인가요? 27

퀘이사존 헬스
1.1k 10-05
1 질문

이번에 애즈락이슈로 cpu가 죽었는데 5

퀘이사존 user_1095669
1.1k 10-05
0 사이다

형님들 983d, Aida64 한번 봐주실 수 있을까요? 18

퀘이사존 박초보
919 10-05
0 질문

지금 에즈락 9800x3d 사망하는거 해외구매했으면 8

퀘이사존 룰루랄라룰
1.2k 10-05
0 사이다

질문) 메인보드 사망 징후는 뭐가 있나요? 7

퀘이사존 꾸레베
668 10-05
0 사이다

써멀라이트 어쌔씬 120 se 추가 팬 장착 17

퀘이사존 김춘엽
555 10-05
37 잡담

저도 9800x3d 가벼렸네요 ㅋㅋㅋ 61

퀘이사존 L1ability
10.5k 10-05
0 사이다

983d 커옵 후 Aida64 사용법 이게 맞나요?(프리징..) 15

퀘이사존 박초보
3.3k 10-05
0 질문

RGB 메인보드 어떤걸 해야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60776
334 10-05
0 사이다

12100f 원래 이런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1097676
589 10-05
0 사이다

해외 직구로 X870E 갓라이크를 구매하려 합니다. PCI 레인 질문 6

퀘이사존 선한이웃
698 10-05
0 질문

10900 -> 12400 역체감 상당하지 않나요? 8

퀘이사존 헬스
877 10-05
2 잡담

9800x3d 아이들 온도 38도~40도 유지 17

퀘이사존 jamaoff
2.9k 10-05
1 질문

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jake8095
431 10-05
1 사이다

nova x870e 현재 구매 괜찮을까요 13

퀘이사존 user0917704
791 10-05
14 질문

메인보드 또는 Cpu 사망한것 같은데 어떻게해야할까요.. 20

퀘이사존 user_1051092
2.9k 10-05
3 질문

1800X → 5600 업글, 옆그레이드일까요? 23

퀘이사존 user_1096166
1.2k 10-05
1 사이다

새컴퓨터 cpu온도 95도 (4) 11

퀘이사존 user_1096129
740 10-05
0 질문

7800x3d 5070타임스파이 좀 봐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1097548
582 10-05
1 사이다

Cpu랑 메인보드 바꾸려는데 뭐 추천 좀 해주세요 6

퀘이사존 user_1022244
464 10-05
0 질문

메인보드 추천 1

퀘이사존 user_1097497
355 10-05
0 사이다

롤할때 CPU 온도 몇도 정도 되시나요? 3

퀘이사존 AkiUsa
639 10-05
6 사이다

새컴퓨터 cpu온도 95도 (3) 20

퀘이사존 user_1096129
1.7k 10-05
0 사이다

기가 바이트,아수스 보드 추천 8

퀘이사존 조립하고싶어
589 10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