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사이다

새컴퓨터 cpu온도 95도 (2) 14

퀘이사존 user_1096129
1k 10-05
0 사이다

3dmark 점수 궁금합니다! 31

퀘이사존 꿈나무컴린이
609 10-05
20 잡담

애즈락 바이오스 설계 능력 한계인지.. 진짜 하드웨어 문제인지? 27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3.8k 10-05
0 사이다

983d 구매를 헀는데 메인보드 괜찮을까요? 8

퀘이사존 user_985849
799 10-05
1 정보

에즈락이 살아남는법. 2

퀘이사존 백화요란
748 10-05
0 사이다

9950X3D 시네벤치 점수 이상 15

퀘이사존 직거래선호개인
659 10-05
2 사이다

새컴퓨터 cpu온도 95도 13

퀘이사존 user_1096129
1.3k 10-05
0 사이다

쓰는데 문제없으면 바이오스 안건드려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97109
532 10-05
0 질문

서멀 재도포 처음 해봤는데 온도가 정상인지 봐주실수있나요? 9

퀘이사존 HAHAHAHAhaaa
496 10-05
0 질문

X870E 엣지 메인보드 M.2 레인공유 간섭 질문 2

퀘이사존 제이드TV
636 10-05
3 사이다

업그레이드 메인보드 추천부탁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sinike
517 10-05
0 사이다

메인보드 추천해주십시오 8

퀘이사존 user_1036467
385 10-05
4 사이다

긱바 b850 어로스 엘리트 , usb 상시전원 관련 질문입니다 9

퀘이사존 라섹
850 10-05
0 질문

cpu 온도 보는방법 2

퀘이사존 아아파파
411 10-05
0 질문

구형 cpu 윈도우11 설치시 문제점 13

퀘이사존 user_956922
1.4k 10-05
0 사이다

5000번대 내장글픽 달린 가성비 제품 추천 해주세요 8

퀘이사존 고객님
501 10-05
0 사이다

3d mark 점수가 절 괴롭히네요 17

퀘이사존 🧸전운보초
490 10-05
0 잡담

애즈락 3.50 적용하면 3.40 2

퀘이사존 지제로
865 10-05
0 질문

안녕하세요 ddr5 1:1로 잘 적용된걸까요..? 11

퀘이사존 user_947353
789 10-05
0 사이다

메모리 질문입니다 4

퀘이사존 사카
389 10-05
0 질문

어디서부터 만져야할지 모르겟습니다 8

퀘이사존 칠월의루비
387 10-05
0 사이다

노트북 I9 13900HX 써멀 질문 3

퀘이사존 supadoph
536 10-05
0 질문

16GB에서 32GB로 가면 체감이 날까요. 3

퀘이사존 지니번
633 10-05
0 질문

싱글코어 성능 뭐가 제일 좋나요? 4

퀘이사존 존시나1
969 10-05
6 사이다

7800x3d 윈도우 재부팅시 램에러led점등 12

퀘이사존 달프
1.2k 10-05
0 질문

두 렘 차이가 뭐일까요? 4

퀘이사존 첫조립컴퓨터공부
513 10-05
0 사이다

9800x3d cpu 온도와 쿨러 연결 관련 입니다 9

퀘이사존 lee73
706 10-05
0 사이다

XMP3200램과 일반3200램 같이써도 괜찮을까요? 19

퀘이사존 ­별
718 10-04
0 사이다

pc 재부팅시 dram 불 및 부팅안됨 10

퀘이사존 도치장군
569 10-04
0 사이다

ddr4 16g -> ddr5 32g 업그레이드 성능 질문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097565
767 10-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