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0 잡담

자랑 좀 해도 되나요?램,SSD 엄청 쌀 때 산거 41

퀘이사존 쌔라비
4.9k 11-20
0 질문

램 몇가지 궁금한점 질문 드려요! 4

퀘이사존 커피콩볶음밥
383 11-20
0 질문

업데이트후 키렉? 인풋랙? 프리징

퀘이사존 user_726583
366 11-20
1 사이다

써멀도포량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6

퀘이사존 하나콩
523 11-20
2 질문

7800x3d 알리 직구 사기인가요? 14

퀘이사존 user_1107927
891 11-20
0 질문

컴터 뉴비입니다 msi 권장 설치 프로그램 질문! 2

퀘이사존 Naeri
816 11-20
0 사이다

mag 850m 랜 드라이버 어디서 설치하나요? 4

퀘이사존 Ginwon33
360 11-20
0 질문

메인보드 뒤가 꺼졌다가 켜졌다가 합니다 2

퀘이사존 영귀영촤
433 11-20
0 질문

안녕하세여 램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89251
369 11-20
0 사이다

메인보드 cpu사진 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루도
536 11-20
0 사이다

CPU온도가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데 이유가 뭔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87365
482 11-20
1 사이다

컴린이가 메인보드 추천받습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88810
477 11-20
0 사이다

예전에 쓰던 램인데 요즘꺼랑 같이쓰면 안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973647
561 11-20
0 질문

컴퓨터 잔렉 + 프레임떨어지는 원인에 cpu도 포함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08107
392 11-20
0 사이다

cpu 보조 전원 케이블 질문 6

퀘이사존 좋은컴쓸래용
445 11-20
0 질문

자가조립후 램 인식이 뭔가 이상한것같은데 질문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user_1106149
388 11-20
0 질문

내장글카만 고장나기도 하나요? 1

퀘이사존 박현준박
385 11-20
1 사이다

메인보드안에있는 파워,리셋 버튼의 필요성? 4

퀘이사존 user_1010456
462 11-20
2 질문

해결이..된 거 같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7937
527 11-20
0 잡담

리뷰이벤트) 기가바이트b850스텔스 설치기 1

퀘이사존 하료쵸
540 11-20
2 질문

783d정도면 충분한 스펙인가요? 5

퀘이사존 Jamtaeng
755 11-20
1 사이다

컴린이 3950X 업그레이드 도와주세요 8

퀘이사존 user_822432
448 11-20
0 사이다

Ddr5 메모리 호환 문제 9

퀘이사존 루도
528 11-20
1 사이다

기존 램 32(16x2) 2개를 합치려고 합니다 1

퀘이사존 헌영
493 11-20
0 잡담

어이없는게 제컴퓨터에서 가장 비싼게 램입니다

퀘이사존 문변일
590 11-20
0 사이다

혹시 멀티탭폭팔로 메인보드가 쇼트날 수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108095
531 11-20
0 질문

msi x870e 엣지 램 호환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user_1107936
367 11-20
0 잡담

서브컴 5800x3d로 교체했습니다 1

퀘이사존 백구한접시
651 11-20
0 질문

아마존 램 32g 24정도라는데 살만할까요...? 2

퀘이사존 user_854639
584 11-20
0 질문

램 96기가면 평생 쓰겠죠..? 9

퀘이사존 user_789220
1.1k 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