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어제 조립한 pc에서 소음 8

퀘이사존 우도
471 11-21
1 사이다

이거 어디에 연결하나요? 6

퀘이사존 너굴통통
417 11-21
0 질문

램 클럭 설정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108168
373 11-21
1 사이다

983d 커옵 시네벤치 점수 및 온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12

퀘이사존 Mozzie
628 11-21
0 사이다

메인보드 전원부관련 기사보다가 궁금한점 2

퀘이사존 user_1080542
403 11-21
0 질문

한번씩 게임이 꺼져서 그런데... 1

퀘이사존 user_1064677
427 11-21
4 잡담

여태 고생했는게 억울 하네요 11

퀘이사존 루도
1.7k 11-21
0 질문

이 환경일때 램 성능체감이 되나요? 5

퀘이사존 닭달왕
474 11-21
0 질문

7500F->783d 업그레이드 질문있습니다!! 4

퀘이사존 user_1108156
579 11-21
0 사이다

아이온2유저 cpu 12700k 에서 9600x 9700x 정도로 성능향상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디테일
1.1k 11-21
0 사이다

dd4 호환되는 괜찮은 메인보드가 있을까요? 10

퀘이사존 Masomo
570 11-21
1 잡담

컴퓨터라는 게 정말 엉뚱한 곳에서 문제를 일으키는 거 같아요 1

퀘이사존 user_1107937
482 11-21
0 질문

메인보드 ssd 장착하는 곳에있는 패드?의 정확한 명칭이 뭔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77473
394 11-21
1 질문

메모리6000인줄 알았는데 6400을 구매해버렸는데 질문있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561426
4.6k 11-20
0 질문

삐소리만나고 안켜집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08145
371 11-20
0 사이다

요새 지스킬램 별론가요? 9

퀘이사존 닭달왕
966 11-20
0 질문

265K, 285K CPU 온도 질문

퀘이사존 산처럼
682 11-20
0 사이다

선생님들 도와주세요 ㅜㅜ... 8

퀘이사존 크롱입니다
446 11-20
40 잡담

자랑 좀 해도 되나요?램,SSD 엄청 쌀 때 산거 41

퀘이사존 쌔라비
4.9k 11-20
0 질문

램 몇가지 궁금한점 질문 드려요! 4

퀘이사존 커피콩볶음밥
383 11-20
0 질문

업데이트후 키렉? 인풋랙? 프리징

퀘이사존 user_726583
366 11-20
1 사이다

써멀도포량 한번만 봐주세요ㅠㅠ 6

퀘이사존 하나콩
523 11-20
2 질문

7800x3d 알리 직구 사기인가요? 14

퀘이사존 user_1107927
890 11-20
0 질문

컴터 뉴비입니다 msi 권장 설치 프로그램 질문! 2

퀘이사존 Naeri
816 11-20
0 사이다

mag 850m 랜 드라이버 어디서 설치하나요? 4

퀘이사존 Ginwon33
360 11-20
0 질문

메인보드 뒤가 꺼졌다가 켜졌다가 합니다 2

퀘이사존 영귀영촤
433 11-20
0 질문

안녕하세여 램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89251
369 11-20
0 사이다

메인보드 cpu사진 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루도
536 11-20
0 사이다

CPU온도가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데 이유가 뭔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87365
482 11-20
1 사이다

컴린이가 메인보드 추천받습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88810
477 11-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