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CPU 전원 8핀만 vs 8+4핀(Y케이블) 연결, 차이가 있을까요? 9

퀘이사존 user_1107133
730 11-21
2 질문

x870e 노바 -> X870e 카본 어떻게 생각하시나요? 9

퀘이사존 머리아퍼
1k 11-21
1 잡담

11마존은 비행기 뜨니까 하루만에 오네요 4

퀘이사존 시구사
669 11-21
4 사이다

AM4, AM5 고민입니다.. 13

퀘이사존 한손에닭들고
922 11-21
0 질문

30-40-40-96이면 하이닉스 a다이 확률 0퍼겠죠? 4

퀘이사존 닭달왕
684 11-21
5 사이다

요새 ASUS A/S 말이 많은 가요? 20

퀘이사존 hbell
2.2k 11-21
1 잡담

렘테크 우승 후보! 3

퀘이사존 띠로링링
582 11-21
1 잡담

14600K 시네벤치 3

퀘이사존 minss
621 11-21
116 정보

팁 : 윈도화면에서 클릭 한번-바이오스 즉시 진입하기 83

퀘이사존 포디엠퍼러
10.3k 11-21
2 사이다

배그 그래픽카드 로드율과 cpu업글에 관해서 질문 드립니다.. 22

퀘이사존 닁닁닁
778 11-21
0 사이다

램 선택 도움부탁드립니다! 7

퀘이사존 user_652456
447 11-21
2 사이다

메모리 4슬롯 vs 리셀? 6

퀘이사존 ocean479
597 11-21
0 질문

원컴방송 송출렉관련 질문좀 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닭달왕
670 11-21
1 사이다

DDR4는 삼성꺼가 정배인가요? 6

퀘이사존 잘모르겠어요
689 11-21
0 질문

cpu, 메인보드 as 관련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48513
372 11-21
1 사이다

5600 + 5070ti 조합 5

퀘이사존 잡털vs코털
729 11-21
3 사이다

사기 아니었습니다. ~ 11번가 직구대행 DDR5 64GB 6000 CL 30 결국 최저가로 구입한거네요~ 20

퀘이사존 케빈은바람둥이
10.8k 11-21
2 잡담

983d 온도 진짜 좋네요 6

퀘이사존 야코n멍멍n하쿠
947 11-21
1 사이다

7500F + 5070, QHD 165Hz 6

퀘이사존 어둑새벽
1.2k 11-21
0 질문

컴맹 렘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사람111
362 11-21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PC 하나도 모르는 뉴비입니다... 구성 문의 좀 드릴게요 ㅠ 6

퀘이사존 user_1107406
437 11-21
1 잡담

11마존 커세어 도미 후기 7

퀘이사존 닉바꿔요
754 11-21
4 사이다

램 드디어 배송중 떴네요 ㅠㅠㅠ 11

퀘이사존 감수성이풍부한여우
2.4k 11-21
1 잡담

램이 다행스럽게도 오고있어요 4

퀘이사존 user_519549
545 11-21
5 잡담

14600KF DDR4 구성 어때요? 16

퀘이사존 Kabgolgol
2.6k 11-21
1 잡담

Ddr5 32gb(16×2) 찍먹 해보기... 1

퀘이사존 골아프덕
488 11-21
2 사이다

커세어 도미램 2번 구매취소 당하고 크루셜은 설마했는데 6

퀘이사존 샤인샤인머스켓
735 11-21
0 질문

혹시 11일날 알리발 9800x3d 주문하신분 계시나요? 2

퀘이사존 뭐죠
611 11-21
1 사이다

Cpu 뒷면 써멀구리스 7

퀘이사존 user_1048513
2.3k 11-21
3 질문

983d 온도 궁금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25690
527 11-2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