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메인보드 rgb 핀연결 문의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무우웅탁
274 11-11
0 질문

3dmark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
314 11-11
0 사이다

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려요 x870e엣지 or x870e 노바 6

퀘이사존 샤인샤인머스켓
724 11-11
0 사이다

논리 프로세서를 끄는게 게임에 더 유리할까요? 3

퀘이사존 유마로
424 11-11
0 질문

보드랑 cpu 업그레이드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105913
296 11-11
0 사이다

시피유 쿨러에서 오토바이 소리가 나네요 2

퀘이사존 user_1105079
321 11-11
1 질문

이런 보드는 보통 어떻게 하세요? 5

퀘이사존 LouiseK
352 11-11
0 잡담

9600x 빠른지 모르겠네요 4

퀘이사존 빛을살시간
758 11-11
0 사이다

질물입니다!! msi 메인보드 바이오스상에서 시리얼 넘버 확인하는법 8

퀘이사존 존버는생존이다
503 11-11
0 사이다

tuf b850m plus wifi 선 이거 뭐예요? 3

퀘이사존 corner76
486 11-11
2 잡담

광군제 AM4 5700x vs 중고 3900x 8

퀘이사존 무거운빅타워
1k 11-11
1 사이다

98X3D 커옵하려면 램오버 필수인가요? 5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677 11-11
0 질문

7800x 3d 가격 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102137
1k 11-11
0 잡담

5700x3d 가격이 왜이리 올랐나요? 2

퀘이사존 kokki
1.2k 11-11
0 사이다

보통 알리에서 구매하면 제조일자가 오래된게 오나요? 4

퀘이사존 찰진엉덩이
475 11-11
0 질문

둘중에 어디거가 더 좋은가여 8

퀘이사존 ggghuj
443 11-11
1 질문

게임실행시 cpu 사용률 75~100%가 되는데요. 7

퀘이사존 user_843825
726 11-11
0 질문

7800x3d 5080에 램 16g 1개만 써도 될까요? 5

퀘이사존 모르겠엉
788 11-11
0 잡담

하..11마존..열받네요 8

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
720 11-11
0 질문

추후 계획에 따른 최선의 메인보드 선택은 뭘까요? 4

퀘이사존 user_870456
396 11-11
0 사이다

알리에서 ddr5 램 메모리를 보고 있는데 이제품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웬트워스
716 11-11
0 사이다

7800x3d 메인보드 질문 3

퀘이사존 seasoneye
640 11-11
1 질문

이게 램인지 그래픽카드인지 모르겠네.. 4

퀘이사존 ththth
477 11-11
1 질문

ddr5 당근가격 실화입니까? ㄷㄷ 2

퀘이사존 쿵푸팬덜
1.2k 11-11
0 사이다

조합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루도
341 11-11
2 질문

9950x3D 온도 15

퀘이사존 user_1105892
627 11-11
1 질문

메모리 64gb 추천해주세요 4

퀘이사존 ggghuj
487 11-11
0 질문

램 오버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706297
288 11-11
0 잡담

이번 광군제 자잘한것도 싼게 많네요ㄷ

퀘이사존 겜건아
660 11-11
0 정보

알리 네탁 오피셜 스토어에 ddr5 16g x 2 할인포함 15만원대 구매가능하네요 2

퀘이사존 내이름은뭘
534 11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