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11마존 램 환불 처리 당했네요 8

퀘이사존 딸기맛요거트
940 11-11
0 질문

일시품절된 제품 미리결제해도되나요? 3

퀘이사존 감수성이풍부한여우
484 11-11
0 질문

알리 램 반품 쉽나요?사용해본 제품은 안되죠? 4

퀘이사존 브루스홍
567 11-11
0 사이다

램 구매 마이크론 vs 커세어 고민 도와주세요. 10

퀘이사존 user_1096010
860 11-11
1 사이다

B850 TUF-P , X870E AORUS PRO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최강컴린등장
559 11-11
1 질문

Ultra 7 258V 랑 Ultra 7 255h 랑 성능 차이 많이 나나요? 2

퀘이사존 Joshua0191
3.7k 11-11
0 질문

메인보드 as 보내면 얼마나 걸리나요 2

퀘이사존 user_1077618
492 11-11
0 사이다

요즘에도 xmp, pbo를 하는게 좋나요? 8

퀘이사존 김준선
784 11-11
0 잡담

98x3d를 드디어 샀습니다.

퀘이사존 날개죽
502 11-11
0 잡담

주호ㄹ? 램은 자주리필되네요

퀘이사존 RouteL
599 11-11
0 사이다

긱바 b650e에로스 ice 화이트 깔맞춤 4

퀘이사존 로날도
429 11-11
0 질문

b650 토마호크 전원 파워 버튼 위치? 2

퀘이사존 소환사
494 11-11
1 질문

킹뱅크 램 어떤가요? 3

퀘이사존 모니터고장
790 11-11
0 사이다

X670e 타이치 듀얼오리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Ldril
621 11-11
0 잡담

와 첫 광군제 경험했는데 5

퀘이사존 게이머8584
1.3k 11-11
0 질문

컴퓨터 부팅 및 메인보드문제 1

퀘이사존 지환쓰
400 11-11
0 질문

메인보드 DT_1234567890 ddr4  램 호환 2

퀘이사존 user_1105730
359 11-11
1 사이다

하드웨어가속 사용하시나요? 2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1.1k 11-11
0 질문

9800X3D 요즘은 괜찮나요 8

퀘이사존 파소콘
871 11-11
0 사이다

이거 둘 중에 뭐가 더 좋은 메인보드일까요??? 8

퀘이사존 user_1104138
431 11-11
0 사이다

이번 광군제에 rog strix b850-f는 안 사셨나봐요.. 12

퀘이사존 Gyppen
780 11-11
2 사이다

안녕하세요`아내 사무실 컴때문에 질문 하다 올립니다/ 18

퀘이사존 0570280
568 11-11
0 잡담

불량 당첨됐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796978
776 11-11
0 질문

5600X에서 PBO와 XMP 3600 동시에 못 거는 건가요? 2

퀘이사존 지비지123
594 11-11
0 잡담

2018년도 이후로 첫 컴터부품 드래곤볼중인데요... 1

퀘이사존 user_1093883
467 11-11
2 잡담

광군제발 9800x3d 이거 잘 산건가요??? 9

퀘이사존 키노피오
1.9k 11-11
0 질문

컴퓨터 pc 완본체 구입후 온도 이상 에러 문제 조언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컴알못zz
387 11-11
0 사이다

10900k 에서 14600kf로 변경 후, 배그1%가 반토막 ㅠㅜ 9

퀘이사존 user_529098
1.1k 11-11
0 사이다

9800X3D 로 업글했는데 램도 바꿔야 할까요? 3

퀘이사존 적절한퀘존
555 11-11
0 사이다

7800x3d + 5070 메인보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캬루는배신안해
761 11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