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9800X3D 로 업글했는데 램도 바꿔야 할까요? 3

퀘이사존 적절한퀘존
555 11-11
0 사이다

7800x3d + 5070 메인보드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캬루는배신안해
761 11-11
0 질문

램 이미 갖고있다면 3장 or 2장 어떤게 나아요? 4

퀘이사존 고기먹고갈랴
487 11-11
0 사이다

배그, 탈콥 cpu 추천해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1076988
564 11-11
0 사이다

983d에 물릴 보드로 얘 괜찮나요? 8

퀘이사존 user_870456
565 11-11
0 질문

이 램은 별로인가요?? 4

퀘이사존 세차하는판다
492 11-11
0 사이다

cpu 93도넘게 찍다가 퓩하고 꺼지는데 문제 있는건가옹 8

퀘이사존 user_842377
486 11-11
0 질문

보드 3.0 연장 케이블 작동 질문 2

퀘이사존 나른한오후
320 11-11
0 사이다

애즈락 B850i 보드를 어떻게 써 먹어야 할까요?;; 14

퀘이사존 좋은좋은것
636 11-11
0 잡담

알리가 불어넣은 용기에 힘입어 한때 논란이었던 B650 X 983D 도전 7

퀘이사존 Heeya0913
769 11-11
0 질문

블랙 시스템인데 화이트보드 어울릴라나요 ㅋㅋㅋㅋ 6

퀘이사존 틀knee
531 11-11
0 사이다

7950x3d 5080 아스트랄 사용하는데 메인보드 업글이 필요 할까요? 5

퀘이사존 특기병
491 11-11
0 질문

cpu dram ez debug 불이 계속 들어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10916
479 11-11
0 사이다

98x3d 샀습니다. 근데 써멀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날개죽
545 11-11
0 사이다

9800x3d 5080 4

퀘이사존 ggghuj
458 11-11
0 잡담

알리 은근 힘들군요 ㅠㅠ

퀘이사존 ganius
533 11-11
0 잡담

5600 에서 5900x으로 업글 하고 간단 사용 느낌 2

퀘이사존 독스타
623 11-11
0 사이다

대왕토렌트 케이스에 ATX보다 MATX가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413 11-11
0 사이다

램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690574
345 11-11
1 잡담

보드를 고를수가 없습니다 8

퀘이사존 파워고릴라
535 11-11
2 질문

알리에서 CPU+스피커 샀는데 잘 산건가요? 2

퀘이사존 캐클
642 11-11
2 질문

7500f vs 9600x 게임 성능 뭐가 더 가성비가 좋을까요? 13

퀘이사존 user_960658
2.1k 11-11
1 잡담

5700x 12만원선에 구매 완료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DarknessX7
873 11-11
0 질문

오늘 알리에서 구매한제품.. 2

퀘이사존 user_1085536
628 11-11
0 질문

메모리 제조사 궁금한게 있어요 3

퀘이사존 user_1103323
449 11-11
1 질문

알리 네트워크에 이상이 있습니다 오류 대체 어떻게 고치죠?? 6

퀘이사존 user_1041357
934 11-11
1 잡담

저도 9800x3d 탑승했습니닷! 1

퀘이사존 48C1
715 11-11
0 잡담

저두 9600x $124 Get했네요

퀘이사존 골아프덕
786 11-11
0 질문

Crucial Pro RAM 32GB (2x16GB) DDR5 5600MTs 16만원대 3

퀘이사존 DOORLY
800 11-11
0 잡담

목표한건 건졌네요ㅎ

퀘이사존 겜건아
534 11-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