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팬 argb 색바꾸는게 안됩니다 ㅠ 1

퀘이사존 user_1098534
349 11-11
1 잡담

광군제 9600x 주문했습니다만.. 6

퀘이사존 하리켄포리마
938 11-11
0 질문

전원을 누르면 램LED 불은 켜지고 팬은 안돌아갑니다

퀘이사존 user_1105605
318 11-10
0 질문

알리 처음인데 이 업체 괜찮을까요? 780x3d 1

퀘이사존 연상염
634 11-10
1 사이다

5800x사용중인데 메인보드가 나갔어요 11

퀘이사존 파동권
451 11-10
1 정보

아수스 X870E EXTREME 익스트림 보드 조립 및 실사용 후기 1

퀘이사존 구라자판기
879 11-10
1 잡담

[구매 후기 EVENT] ASUS X870E 히어로 BTF 변경 3

퀘이사존 티치맘
732 11-10
0 질문

미니pc 파이어뱃 vs GMKtec 어떤게 나을까요?ㅠㅠ

퀘이사존 이래도크크저래도크크
649 11-10
0 사이다

MSI B850 엣지 괜찮은 보드일까요? 8

퀘이사존 sukhop
1.4k 11-10
0 사이다

메인보드 그래픽카드 고정 걸쇠 따로 구할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접동새
497 11-10
0 잡담

일마존 램가격 많이 싼 건가요? 2

퀘이사존 LMRK
598 11-10
0 사이다

렉 걸리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6

퀘이사존 user_1076988
402 11-10
1 사이다

983d 5090 환경에서 메인보드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94726
461 11-10
0 질문

드래곤볼중인데 메인보드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나무야나무야
588 11-10
1 사이다

메모리 32x2 64기가를 얼마에 팔수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aracde
502 11-10
0 질문

16g 램 가격 1년 뒤에 떨어질만한가요 3

퀘이사존 user_942648
618 11-10
0 사이다

X570 팬텀게이밍4 보드에 NVME 2개 쓰시는분 계실까요? 4

퀘이사존 user_836268
449 11-10
0 사이다

광군제 처음이라 질문입니다 6

퀘이사존 sukhop
641 11-10
0 사이다

광군제 9800x3d 코인딜 장바구니 질문 5

퀘이사존 벨파스트
796 11-10
0 질문

광군제 9800x3d 국내 발송은 한곳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3899
551 11-10
0 잡담

메인보드는 이미 저질렀고... 흠...

퀘이사존 골아프덕
386 11-10
0 잡담

유튜브에 9950x3d 사망사례 나왔군요(애즈락X) 1

퀘이사존 user_648260
1k 11-10
0 질문

ASUS는 X870E에 화이트모델없나요? 1

퀘이사존 배고브다
629 11-10
0 질문

tuf b850m 구버전 그래픽카드 간섭 질문입니다. 6

퀘이사존 돈버는중
443 11-10
0 사이다

tuf b850m 구버전 9070xt 헬하운드 간섭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user_567228
584 11-10
0 사이다

라이젠 9600 ddr5 6000 호환 3

퀘이사존 user_1102331
464 11-10
0 잡담

11월 메가초이스데이 구입 가격 1

퀘이사존 R5700X
473 11-10
0 사이다

7800X3D에 6000Mhz 메모리 사용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648906
555 11-10
1 질문

렘 어느쪽으로 구매하는게 좋을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03329
343 11-10
1 질문

ASUS PRIME H610M-A D4 STCOM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91032
877 11-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