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b850 토마호크 맥스 레인공유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댕댕이샷
828 11-08
4 정보

Juhor ddr5 램 후기 및 타이밍 조이기(EXPO 6000 46-48-48-96) 7

퀘이사존 초정밀
3.4k 11-08
0 질문

사용 중인 보드와 다른 회사 제어 프로그램으로 led 제어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03533
434 11-08
0 질문

X870 메인보드 추천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준벅3잔
688 11-08
0 질문

램은 어디가 좋나요 4

퀘이사존 ggghuj
554 11-08
0 사이다

783d 5070ti 램16g 210만 vs 983d 9070xt 램32g 223만 어떤게 좋을까요? 9

퀘이사존 통감자
806 11-08
0 정보

11/03~11/08 애즈락 수비드 리스트입니다.

퀘이사존 오샤코프
955 11-08
0 사이다

램 클럭 질문 입니다 6

퀘이사존 첫조립완성01.08
356 11-08
0 질문

아마존 램 구매했는데요 아직 배송준비중입니다 ㅠ 9

퀘이사존 감수성이풍부한여우
653 11-08
0 질문

완본체 가격

퀘이사존 user_1104998
457 11-08
0 질문

디스코드 라이브 키면 컴퓨터 프리징 현상 6

퀘이사존 user_1100094
436 11-08
3 사이다

5600x 쓰고있는데 5700x랑 차이심할까요? 8

퀘이사존 꿀호떡아빠
4.2k 11-08
0 사이다

에센 클레브 ddr5 5600 CL30 질문드려요 8

퀘이사존 user_1104193
592 11-08
1 사이다

컴 맞추려는 데 그냥 드래곤 볼 하는 게 낫을 듯... 12

퀘이사존 맛있다바닐라
606 11-08
2 정보

DDR5 공급 가격 협상 중단 2

퀘이사존 캔커피다
2.4k 11-08
1 잡담

앞으로는 부품 무조건 쟁여놔야겠어요 1

퀘이사존 킹갓투아
716 11-08
0 질문

[해결]질문좀 드리겠습니다... 3

퀘이사존 언제까지
312 11-08
0 질문

9800x3d를 가면 너무 낭비일까요 13

퀘이사존 ggghuj
862 11-08
0 질문

반본체 사려는데 구성 빠지는게 있나요? 11

퀘이사존 user_1019309
574 11-08
0 질문

메인보드 그래픽 카드와 pcie카드 물리 간섭 2

퀘이사존 user_1019550
401 11-08
1 사이다

램테스트가 아름답게 나왔는데.. 13

퀘이사존 user_774923
608 11-08
0 잡담

983d 광군제 가격 9

퀘이사존 5년만에
1.6k 11-08
0 질문

도와주세요 컴퓨터가 안켜집니다 3

퀘이사존 blackwell5070
366 11-08
0 사이다

커옵 별 달 코어는 조금만 넣는게 맞나여? 5

퀘이사존 초밥사랑
600 11-08
0 사이다

사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uautumn
468 11-08
0 사이다

보드,cpu 교체 시 윈도우 설치 8

퀘이사존 노신태
484 11-08
0 질문

아싸컴 구매직후 불량 다수. 5

퀘이사존 user_1104960
1.2k 11-08
0 질문

sata 전원 꽂는 곳이 없습니다. 고수님들 도와주세요ㅠㅠ 10

퀘이사존 user_1104954
639 11-08
1 질문

983d 사망이슈 관련 질문드립니다 ㅠㅠ 9

퀘이사존 밥주걱
1.1k 11-08
0 질문

램을 구매했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user_1102494
474 11-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