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AM4 라이젠 CPU 어떤거 사는게 좋을까요? 7

퀘이사존 DarknessX7
2.2k 11-07
0 정보

세계 램 현물가격 상승세가 매일 매일 이네요 3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916 11-07
1 질문

cpu만 업그레이드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씽싱씽
623 11-07
1 질문

b850m 박격포 wifi모델 안테나 2

퀘이사존 당근맨이야
530 11-07
1 사이다

번개장터는 사기 없나요? 10

퀘이사존 독쯔
665 11-07
0 질문

메인보드급에 따라 커옵들어가는것도 다를까요? 13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519 11-07
1 사이다

램 질문이요 6

퀘이사존 공부하자PC
610 11-07
0 사이다

동일한 램에 RGB 유무는 성능이나 호환이 동일한가요? 5

퀘이사존 이코티
414 11-07
2 사이다

783xd/B850에 쓸 순정 램 추천 부탁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Mr.CㆍB
519 11-07
0 잡담

개봉품 인듯한 메인보드 교환받았습니다. B650m k 2

퀘이사존 간다간다뵹간
645 11-07
1 사이다

아수스 B850, 긱바 X870E 선택 장애 왔습니다. 8

퀘이사존 젤다
913 11-07
13 정보

에즈락 스틸레전드 b650 + 983d 사망 (3.4부터 사용) 29

퀘이사존 귀신의집
3.7k 11-07
0 질문

알리 11월 광군제 5600 16gb램 할인+쿠폰해서 파나요? 12

퀘이사존 9700x제발당첨
816 11-07
0 잡담

삼성,하이닉스 램값이 3

퀘이사존 baekck09
886 11-07
0 질문

CPU 핀 누움 4

퀘이사존 마을버스
562 11-07
0 사이다

선생님들 메인보드 xmp , expo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.. 9

퀘이사존 투루카
642 11-07
0 사이다

cpu 추천 부탁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89423
495 11-07
0 질문

안켜지는 대기모드가 있나요? 2

퀘이사존 거지상태
403 11-07
0 질문

램살때 병행수입 벌크 제품 사도 괜찮은건가요??? 3

퀘이사존 user_1103209
728 11-07
0 사이다

써멀구리스 추천 부탁드립니다 9

퀘이사존 바밤바드록바
1.5k 11-07
0 잡담

직구램 이정도면 폐기해야 하나요 4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1.1k 11-07
0 사이다

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8

퀘이사존 user_1104556
581 11-07
0 사이다

메인보드 A/S 관련 질문있습니다! 2

퀘이사존 강릉쟁이
402 11-07
1 잡담

곳곳에 램이 불타고 있어요 1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1.2k 11-07
0 정보

JUHOR DDR5 16GB 6000MHz 정보 및 리뷰 1

퀘이사존 메밀묵
2.2k 11-07
1 사이다

노바보드 쓰시는분들 에러코드15 뭔지 아시나요? 5

퀘이사존 성북동뿔복어
741 11-07
0 질문

7800x3d 41만원이면 저렴한건가요? 5

퀘이사존 돈버는중
842 11-07
0 사이다

컴린이 RAM 질문이요 3

퀘이사존 user_443325
478 11-07
0 사이다

광군제 준비중 질문입니다(드래곤볼) 6

퀘이사존 sukhop
790 11-07
0 질문

B850 plus wifi 메인보드에 추가 ssd, 쿨러 질문이요.. 8

퀘이사존 유나비
651 11-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