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완본체 구매 1달... 원인불명 에러.. 6

퀘이사존 빵댕e
541 11-05
0 사이다

현재 관심 많은 11마존 38cl 램 이거요.. 6

퀘이사존 user_927768
638 11-05
0 사이다

b850 tuf 랑 b650e-e rog strix 중에 뭐가 더 좋을까요? 10

퀘이사존 KimAnt
1.1k 11-05
0 잡담

expo 셋팅이 편하긴한데, 9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665 11-05
0 질문

새컴퓨터 부팅시 간헐적 프레임 제한 2

퀘이사존 진짜모르겠다
311 11-05
1 사이다

라이젠 9600에 윈도우10 사용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잼박
858 11-05
0 사이다

작업성능에서 E코어 성능 체감하시는분 계신가요? 7

퀘이사존 umoja
630 11-05
4 사이다

램 CL 어쩌구 <-이거 실체감 있나요? 25

퀘이사존 시구사
1.7k 11-05
0 사이다

조립 중 생각치도 못한 난제에 빠졌습니다.. 14

퀘이사존 Mipy
571 11-05
0 질문

boot failure detected 3

퀘이사존 페놔
533 11-05
0 잡담

내년에 맞출건데 그냥 램만 11마존에서 먼저 샀네요; 2

퀘이사존 백구한접시
508 11-05
3 잡담

11마존 96기가 장착후 짤막 후기 10

퀘이사존 user_994152
3.2k 11-05
0 잡담

애즈락 B650M HDV/M2 사용중인데 이건 cpu 킬러 이슈에서 아직까진 조용하네요 2

퀘이사존 Django개발자
745 11-05
0 질문

지금 시점에 램 가격이;; 4

퀘이사존 user_1103472
3.1k 11-05
1 사이다

2017년도 컴퓨터 업글을 할지 놓아줄지 고민이네요 8

퀘이사존 user_1104266
411 11-05
0 사이다

램과 그외부품 호환성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04262
276 11-05
1 질문

다나와 as 9

퀘이사존 user_1104264
462 11-05
0 질문

렘 구매 관련 질문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03776
327 11-05
0 질문

라이젠 (amd) 전원 설정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ㅠㅠ 5

퀘이사존 찐막
911 11-05
0 질문

램 6400짜리를 구매했는데 amd 9600에 쓸 수 있나요? 6

퀘이사존 데미안케이
634 11-05
0 질문

커세어 램 11번가 아마존 asus b850m 호환 5

퀘이사존 user_1104251
510 11-05
1 사이다

11마존 램값 반값인 이유가 뭔가요? 11

퀘이사존 시구사
1.6k 11-05
0 질문

애즈락 RGB 폴리크롬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drings
500 11-05
0 사이다

커세어 램 직구대행 RMA 질문 드립니다. 12

퀘이사존 백구한접시
1k 11-05
1 잡담

업글후에 기존 부품 처분이 고민이네요 8

퀘이사존 렐크
594 11-05
1 질문

윈도우 및 프리미어 램 세팅과 사용량 9

퀘이사존 user_859042
360 11-05
1 사이다

7800x3d 중고로 샀는데 원래 성능이 이정도인가요?? 10

퀘이사존 user_1103856
2.4k 11-05
0 질문

ddr4 3200 16gb - 3만원대인데 요녀석 혹시 사용해보신분 있나요? 5

퀘이사존 무홍
877 11-05
0 사이다

요즘 나오는 메인보드에 ps/2 단자를 커스텀할수있나요? 6

퀘이사존 빠루남
403 11-05
0 사이다

라이젠 9600X 입니다. 램 FCLK 만져줘야 되나요? (1:1 세팅) 3

퀘이사존 swci
809 11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