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오버클럭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!

퀘이사존 user_1104055
301 11-06
0 질문

광군제가 기대되면서도 걱정됩니다 12

퀘이사존 주기적드래곤볼
1k 11-06
0 잡담

983d 에즈락 보드 조합에 문제가 있나보네요 7

퀘이사존 Nacho3
699 11-06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퓨존에서 맞춘지 1주일 됐는데...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2163
618 11-06
0 질문

DDR4 램오버 질문

퀘이사존 클피
422 11-06
0 정보

긱바 씹덕보드 이벤트 진행중 3

퀘이사존 user_1087875
1k 11-06
0 질문

램 어떤게 좋을까요 1

퀘이사존 ggghuj
391 11-06
0 질문

램 불량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47115
398 11-06
0 질문

이게 맞는걸까요...? 10

퀘이사존 user_1102633
511 11-06
0 질문

팀그룹 램 질문드려요! 2

퀘이사존 SOMEWHERE
505 11-06
1 정보

화이트 가성비로 맞추고 싶은 분한테는 훌륭한 매물 5

퀘이사존 user_1087875
794 11-06
0 질문

9800x3d 커옵-30 적용 했습니다 온도랑 전력 괜찮을까요?(-20추가) 1

퀘이사존 5080Owner
2.6k 11-06
1 질문

컴퓨터 첫 조립 했는데 메인보드 빨간 노란불 14

퀘이사존 user_533610
539 11-06
0 질문

H610m 보드 pcie 4

퀘이사존 user_1104139
389 11-06
0 사이다

tuf b850m 내장그래픽 비활성화 후 부팅이안되네요 6

퀘이사존 Mipy
908 11-06
1 질문

7900x >> 7800x3d 갈만한가요? 11

퀘이사존 user_1104282
1k 11-06
0 질문

12400F 시네벤치랑 램조이기 괜찮게나온건가요??

퀘이사존 죠지2
341 11-06
0 질문

형님들 잘 몰라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1104609
349 11-06
0 사이다

ZORQ DDR5램 써보신분 계신가염?? 4

퀘이사존 컴린이용용
416 11-06
0 사이다

5800x3d를 7800x3d로 교체하고 체감이 큽니다. 그렇다면 9800x3d는...? 37

퀘이사존 user_750530
1.8k 11-06
0 사이다

바이오스에서 EXPO 설정이 막혀있어요... 9

퀘이사존 user_1102633
687 11-06
0 사이다

더블루 스토어 아시는 분 있나요? 아무래도 취소해야겠죠? 4

퀘이사존 benignus
2k 11-06
0 질문

처음 조립중인데 질문드립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user_533610
407 11-06
0 질문

7500f 사용중인데 벤치마크 점수나 점유율이 이상합니다 ㅠㅠ 5

퀘이사존 김명선123
436 11-06
0 사이다

tuf b850m plus wifi7 모델 ssd 장착질문 3

퀘이사존 user_1104358
514 11-06
0 질문

cpu온도 이게맞나요?? 5

퀘이사존 user_1054849
648 11-06
2 사이다

메모리가격이 많이올랐는데 중고로판매어떻게하신가요? 9

퀘이사존 쉐이크존
1.3k 11-06
0 사이다

메인보드 4핀 커넥터 문제입니다. 6

퀘이사존 ReMio
400 11-06
1 질문

전원이 꺼져있는데 불이 들어오면서 팬이 돌고,, 틱틱 소리가 나고 ,, 파워 문제인가요? 7

퀘이사존 user_1104579
503 11-06
1 잡담

CPU코어 클럭 변천사 (개인) 7

퀘이사존 파괴의군주
513 11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