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중고로 i7 12700kf 살려고 하는데... 13

퀘이사존 인뗄
778 10-23
0 질문

어제 컴샀는데 증상한번 봐주세요ㅠㅠ모니터 문제같아요 3

퀘이사존 8400랑1060고마워
526 10-23
2 정보

인텔 15세대 코어 울트라7 270K 플러스? 나올 모양인가 봅니다. 5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1k 10-23
0 사이다

98X3D 메인보드 추천 부탁드립니다 9

퀘이사존 갓권
804 10-23
0 질문

팬이 엄청 돌아요,, 발열 높은건가요??? 11

퀘이사존 수댕잉
660 10-23
1 사이다

램 사고싶은데 질문드립니다..컴맹.. 7

퀘이사존 user_1101409
711 10-23
1 사이다

5700x3d를 지금 구매하는건 무리이려나요? 15

퀘이사존 DarknessX7
1.8k 10-23
0 사이다

번개장터에서 램 64짜리 구매했는데 잘구매한건가요? 10

퀘이사존 user_1007594
5.7k 10-23
0 잡담

아 램 샀더니 expo 지원 안하는거 같네요... 9

퀘이사존 개구라비티
977 10-23
0 질문

메인보드 후방 USB 인식이 안됩니다. 4

퀘이사존 왓삼
581 10-23
0 사이다

CPU 어떤걸 골라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19

퀘이사존 나크로플사줘
690 10-23
2 잡담

9950X3D 스터터링 ㅠㅠ 12

퀘이사존 연검
2.3k 10-22
0 질문

램 전압이 1.8v에 고정되어있습니다. 8

퀘이사존 존나좋군
842 10-22
0 사이다

씨네 벤치 점수 오류로.. 43

퀘이사존 반제이
593 10-22
0 질문

어느걸 건드려야 램 성능이 좋아질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91683
528 10-22
0 질문

램이 문제가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1091683
476 10-22
0 질문

993d 시네벤치 5

퀘이사존 user_1091683
582 10-22
1 사이다

조립후 부팅 안됩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Illuyankas
554 10-22
0 잡담

3d캐쉬 CPU보면서 든 생각 4

퀘이사존 쿠뀨카꺄
859 10-22
0 사이다

지스킬 cl30 6000 64g 정상인가요? 5

퀘이사존 압수스-
888 10-22
0 사이다

접지가 없으면 메인보드등이 고장날수도 있나요? 4

퀘이사존 뽑기신이시여
656 10-22
0 질문

Cpu 처음 장착할때 걸쇠를 내리면서 소리가 났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1351
636 10-22
0 질문

바이오스에서 넘어가질않아요? 이유가 뭘까요 1

퀘이사존 게임개발지망
465 10-22
1 사이다

새로 산 pc 먹통현상 질문드려요 8

퀘이사존 ok man
692 10-22
0 잡담

요새 램가격 왜이래 내가 구매한 램가격이 2배나 올랐다 3

퀘이사존 user_1097548
1.2k 10-22
0 사이다

9800x3d 코어수 이거 맞나요? 1

퀘이사존 8400랑1060고마워
786 10-22
0 질문

램 중고 구매 7

퀘이사존 조립하고싶어
613 10-22
0 사이다

[문의] X870-i 보드는 win10 에서 wifi7 드라이버 설치 불가.? 4

퀘이사존 참사랑
543 10-22
0 정보

램세일합니다 4

퀘이사존 조립하고싶어
845 10-22
4 사이다

h610m 보드에 i5 13600(K아님) 장착 여부 질문 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96835
913 10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