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메인보드를 바꾸면 나아질까요? 4

퀘이사존 프리징제발그만
402 10-24
0 잡담

sgt-4 관련으로..일반 사용자로써 생각. 5

퀘이사존 Umbrella-Co
1k 10-24
5 사이다

애즈락 논란 씁쓸하네요... 16

퀘이사존 머리아퍼
2.4k 10-24
0 질문

메인보드 pcie 걸쇠 이거 정상이죠? 3

퀘이사존 뭉멍이
775 10-24
0 질문

메인보드 교체해야 하는데 포맷은 필수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1683
521 10-24
1 질문

질문있습니다.. 8

퀘이사존 user_1097327
343 10-24
1 잡담

CPU와 메인보드 4

퀘이사존 luno
627 10-24
1 사이다

지금 시점에서 cpu 사려면 뭐가 좋을까요? 22

퀘이사존 user_1097197
1.1k 10-24
0 질문

젠머신 미니피씨 부팅순서가 안 보임

퀘이사존 krais
724 10-24
0 질문

메모리 가격 오른이유 11

퀘이사존 GEN
5.2k 10-24
1 사이다

이 메모리 3200 으로 동작하나요? 16

퀘이사존 Yaflrh107211
461 10-24
1 질문

현재 상황에 업글이 맞는지 새로 맞추는게 맞는지.. 9

퀘이사존 user_1101653
379 10-24
0 사이다

메인보드 소켓 핀 손상 됬는데 질문 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Dest
545 10-24
0 잡담

램값 진짜 미쳐돌아가네요 6

퀘이사존 RrSs
1.3k 10-24
1 사이다

oloy 램 쓰시는분들 메인보드 어떤거 쓰시나요?? 4

퀘이사존 꺼뱅이
827 10-24
0 잡담

am4 아이들 전력 극한 다이어트 하시는분 계신가요 2

퀘이사존 숀레인
481 10-24
0 질문

지금 x870e 중에 m.2 단독레인 쓰는 메인보드가 있나요? 5

퀘이사존 필수기입란
705 10-24
1 사이다

메인보드나 cpu에 손상 가능성 있을까요? 16

퀘이사존 하나둘셋다섯
629 10-24
0 사이다

메모리 문의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주먹밥243
430 10-24
1 사이다

컴퓨터 팬은 돌아가는데 아무것도 안 돼요 8

퀘이사존 나렁
567 10-24
0 사이다

램 corsair 랑 essencore 랑 어떤 걸 선택하시겠습니까? 13

퀘이사존 userㅡ678342
839 10-24
0 질문

9800x3d, rtx5070 배그 발열 .. 16

퀘이사존 수댕잉
888 10-24
1 질문

램 업그레이드 질문 입니다 10

퀘이사존 트랜톤
423 10-24
1 잡담

[반전?]이게 말로만 듣던 쿨러 방열판 써멀부식??? 17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1.3k 10-24
0 질문

7800x3d 온도좀 봐주세여 6

퀘이사존 user_1097548
1.1k 10-24
0 질문

램 불량 현상일까요.. 6

퀘이사존 맥구의왼손카운터
500 10-24
1 잡담

요즘 너무피곤해서 그런가 자꾸 악몽을 꾸네요 3

퀘이사존 user_1090039
488 10-24
0 사이다

메인보드 디버그 led에 등이 나옵니다. 3

퀘이사존 잌페
477 10-24
0 사이다

이거 pcie 5.0 제대로 작동하는거 맞나요? 8

퀘이사존 Ldril
1.1k 10-24
0 사이다

i5 13400f 온도 관련 질문 1

퀘이사존 Matel02
593 10-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