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살면서 처음 겪어보는 문제네요... 도와주세요 ㅠ

퀘이사존 user_966907
5 522

2024.09.14 02:11

관련태그

  • #rgb
  • #쿨러
  • #팬
  • #사타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케모미미
15 8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4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98 1시간 전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킹과장
72 1시간 전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71 3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01 12시간 전
0 질문

아세텍 펌프

퀘이사존 user_982018
140 16시간 전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166 18시간 전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71 18시간 전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20 06-24
10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4

퀘이사존 user_1125796
1.9k 06-24
7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8

퀘이사존 user_975911
401 06-24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44 06-24
1 질문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18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87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70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32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298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289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197 06-23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203 06-23
2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312 06-23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17 06-23
13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47

퀘이사존 아무묻
1.3k 06-23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94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72 06-23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277 06-22
0 질문

안녕하세요 커수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Oo야근의요정oO
158 06-22
0 질문

Thermalright TL-UB 시리즈 소음 질문 1

퀘이사존 이불속고양이
149 06-22
0 질문

msi mag i360 수냉쿨러 케이스 전면에 설치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el1te99
153 06-22
1 질문

PC견적 업체마다 쿨러 추천이 다른데 왜그런걸까요? 8

퀘이사존 pub-ing
228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