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한쪽만 점착성이 있는 단단한 써멀패드 있을까요?

퀘이사존 휘틀리
6 370

2025.10.11 05:13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

퀘이사존 호치
43 1시간 전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69 2시간 전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110 2시간 전
1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2

퀘이사존 케모미미
163 2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5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190 3시간 전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88 4시간 전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83 6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05 14시간 전
0 질문

아세텍 펌프

퀘이사존 user_982018
148 18시간 전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176 21시간 전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87 21시간 전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28 06-24
10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6

퀘이사존 user_1125796
2.3k 06-24
7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9

퀘이사존 user_975911
415 06-24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47 06-24
1 사이다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28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91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76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40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301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293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199 06-23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207 06-23
2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314 06-23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20 06-23
13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47

퀘이사존 아무묻
1.3k 06-23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97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77 06-23
1 질문

쿨링 팬은 다다익선입니까? 2

퀘이사존 kenny1230
282 06-22
0 질문

안녕하세요 커수 초보자로서 질문이 있어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Oo야근의요정oO
160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