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새로나온 DEEPCOOL LT360 장착 완료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2 719

2026.03.25 19:22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녹투아 수냉 성능은 좋은데.. 디자인이.. 1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28 29분 전
3 잡담

녹투아 420수랭 허접후기 6

퀘이사존 bimmer119
140 1시간 전
0 잡담

ICUE LINK H170I LCD는 단종이군요;; 1

퀘이사존 호치
64 3시간 전
0 질문

Hyper 620S 쿨러 쓰고있는데 9800x3d 써도 되냐요? 2

퀘이사존 user_903362
79 3시간 전
1 잡담

녹투아 수냉 후기좀요 2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142 4시간 전
1 사이다

녹투아 수냉 지금사도 되나요? 13

퀘이사존 케모미미
207 4시간 전
0 잡담

녹투아 수냉 쿨러 완전 가성비 구만.,. 5

퀘이사존 감귤유저지롱
245 5시간 전
0 사이다

리안리 쿨러 usb 관련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킹과장
94 6시간 전
0 질문

CPU 쿨러 때문에 문의 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8157
85 8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새로 샀는데 팬하나가 안돌아갑니다 1

퀘이사존 Kogod
109 16시간 전
1 질문

아세텍 펌프 1

퀘이사존 user_982018
162 20시간 전
0 잡담

가성비 케이스팬이 돌아왔네요 P12 Pro LN

퀘이사존 전사만십년째
185 23시간 전
0 정보

alseye dm12 변색(?) 근황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199 23시간 전
0 잡담

CPU 팬 변경 후기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31 06-24
10 잡담

녹투아 수냉쿨러 한국에도 출시했네요! 36

퀘이사존 user_1125796
2.5k 06-24
7 잡담

와 녹투아 d-15 g2 크로맥스 진짜 죽이네요. 11

퀘이사존 user_975911
426 06-24
1 질문

9800 3DX를 구매하게되었습니다... 쿨러는 어떡하죠? 2

퀘이사존 user_954222
251 06-24
1 사이다

써멀 고민 mx-4 vs mx-7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231 06-23
0 질문

정방향 쿨러 반대로 설치해서 흡기로 사용 가능한가요? 4

퀘이사존 으아앙앙
193 06-23
0 질문

써멀 추천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80 06-23
1 질문

잘만 zm-df120 쿨러 pwm argb 관련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47907
143 06-23
1 사이다

9800x3d 수냉쿨러 생각중인데 추천부탁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1126500
305 06-23
2 사이다

안녕하세요 이번에 녹투아 d12 g2 크로맥스 구매했는데 잘못 구매한걸까요? 9

퀘이사존 user_975911
296 06-23
0 질문

후면팬 140mm만 교체해볼까 합니다.쿨링 효과가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skidrain
203 06-23
0 질문

[해결]Cpu쿨러에서 긁히는 소리가 납니다 . 일 해야해서 급하게 질문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1854
210 06-23
2 질문

수냉쓰시는분들 팬속 어느정도로 쓰시나요? 25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315 06-23
0 질문

혹시 다산코퍼레이션 as받아보신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완전정신나간놈
222 06-23
13 잡담

신규출시된 rog Strix LC IV 장착하였습니다. 48

퀘이사존 아무묻
1.3k 06-23
0 질문

이거 쿨러문제일까요 선생님들 5

퀘이사존 핑유시인
198 06-23
0 잡담

녹투아... 그래서 이거 버릴거임?? 1

퀘이사존 희후니
385 06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