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안녕하세요.수냉쿨러 문제입니디ㅡ.

퀘이사존 user_823375
2 306

2026.06.14 05:11

관련태그

  • #윈도우
  • #수냉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4열 짭수 BYK 480 샌드위치로 달아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용산호갱이
551 07-13
0 사이다

리안리 TL wireless 3팩, 단품 질문드립니다!! 5

퀘이사존 웰메이드타운
636 07-13
1 잡담

요즘 날씨 온도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? 5

퀘이사존 426611
559 07-13
0 질문

13언더 적당한 수냉 추천 부탁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머루
480 07-13
0 질문

쿨마수랭에서 나온 선에 케이스펜들 선 연결 해도 되나요..? 3

퀘이사존 내시간을내것으로
499 07-13
0 질문

타무즈 t880 써보신 분? 1

퀘이사존 user_637014
1.2k 07-13
1 잡담

CPU 쿨러 방열판 청소중

퀘이사존 user_908105
521 07-13
0 사이다

님들아 이거 짝퉁임?? PA 120 SE V2 팬 소음 항공기 이륙 10

퀘이사존 user_908105
963 07-13
0 질문

리안리 와이어리스팬 자꾸말썽일으키네요 1

퀘이사존 user_1023358
682 07-13
0 질문

다크플래쉬 dn-360d 1

퀘이사존 user_1080031
655 07-12
0 질문

cpu쿨러속도조절 바이오스 조절해도 안돼요ㅠ 2

퀘이사존 율자두
524 07-12
0 질문

이런경우엔 팬 rgb 고장 확률이 제일 높을까요? 7

퀘이사존 user_1024213
691 07-12
0 사이다

듀타 공랭에 최고는 어떤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나요?? 6

퀘이사존 둔탱이
753 07-12
0 사이다

리안리 GALAHAD II LCD SL-INF 360 펌프방향 3

퀘이사존 user_803746
545 07-12
0 질문

3RSYS Socoool RC1910 Quiet 쌍철봉 or 3RSYS Socoool RC1920 DIGIT... 3

퀘이사존 user_1043220
3.2k 07-12
0 사이다

호스 위치 이거 괜찮은가요? 30

퀘이사존 댕청한컴린이
815 07-12
0 질문

수냉쿨러 팬이 하나 고장났는데 AS지나도 같은 팬으로 구할 수 있을까요? 3

퀘이사존 모아잉
538 07-12
0 질문

ARCTIC liquid freezer iii 420 pro에 관해 2

퀘이사존 윤예린
1.3k 07-12
0 사이다

14600kf 작업용 쿨러 추천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77445
1.3k 07-12
1 질문

리안리 Hydroshift LCD 다른분들은 잘 작동하나요? 5

퀘이사존 Next2Ht
1.1k 07-12
0 사이다

발키리 B360 팬안움직임 3

퀘이사존 user_1078344
628 07-12
0 질문

수랭쿨러 화이트 변색 오나요? 1

퀘이사존 user_805681
552 07-12
0 사이다

(초보) 본체 견적 짜봤는데 쿨러는 수냉이 필수인가요? 8

퀘이사존 둔탱이
1k 07-11
0 사이다

컨트롤러 단자가 모자랄땐 어찌해야하나요? 5

퀘이사존 박동경
417 07-11
0 사이다

Arcric P14Max 소음크기가 궁금합니다. 5

퀘이사존 무분이
699 07-11
0 질문

안녕하세요 HWINFO 원래 cpu2 팬은 안보이나요? 3

퀘이사존 보노보노조개뺏어만든봉골레
384 07-11
2 잡담

아스크텍 수냉 AS 기간 너무 깁니다. 5

퀘이사존 부나하벤
817 07-11
0 질문

Myth.cool cpu 다운받았는데 cpu 온도 시간?표기가 안떠여 ㅠㅠ 1

퀘이사존 빠샤빠샤
567 07-11
0 잡담

크라켄 360 rgb 스탠드오프 나사 구해요 ㅠㅠ 3

퀘이사존 user_688057
730 07-11
0 질문

짭수가 이게 작동이 되는건가요 안되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78774
502 07-1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