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0

응답속도 8ms 모니터에 대한 질문

퀘이사존 잘먹은비둘기
4 7148

2020.12.17 00:49

댓글: 4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모니터 추천 받아요!!

퀘이사존 user_1147394
16 27분 전
0 질문

모니터 어떤게 좋을까요?

퀘이사존 연대
20 1시간 전
1 잡담

넾다 세일에서 모니터 샀습니다. 1

퀘이사존 jasongnb
173 9시간 전
0 잡담

듀얼 32 구성에 갑자기 욕심이 생기네요ㅎ 1

퀘이사존 미르키스
90 12시간 전
0 질문

G8 OLED모니터 구입시 보험 추가 어떻게 생각하세요?

퀘이사존 storm7
107 13시간 전
1 질문

27인치 4k 가변주사율 / 32인치 qhd 180hz중.. 1

퀘이사존 온새미로1
80 13시간 전
0 질문

듀얼 모니터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몽실몽실구름
116 14시간 전
0 정보

Asus Rog XG129C 빛샘+잔사(번인?) 근황 1

퀘이사존 Ubel
90 14시간 전
0 질문

듀얼모니터 구성을 해 보려고 하는데요 3

퀘이사존 user_1146394
105 15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 중앙에 검정색 어떤 문제 인가요? 3

퀘이사존 그리운마음
109 17시간 전
1 질문

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39950
136 19시간 전
1 잡담

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10

퀘이사존 9900x와4090
291 20시간 전
1 질문

ㅈ됐다. 이젠 모니터에 눈길이 간다;; 4

퀘이사존 user_966713
339 20시간 전
0 사이다

39GX950B 쓰고 계신분들 DP케이블 어떻게 쓰시나요? 9

퀘이사존 user_965749
267 21시간 전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14

퀘이사존 YXN
237 23시간 전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5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143 23시간 전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6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190 23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103 06-22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2

퀘이사존 치즈케익
145 06-22
0 사이다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2

퀘이사존 하나콩
130 06-22
1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 1

퀘이사존 뚜뚜2737
103 06-22
0 질문

32dg700 체감가 4

퀘이사존 jasongnb
224 06-22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3

퀘이사존 user_1082267
188 06-21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104 06-21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136 06-21
0 질문

4k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무월야
159 06-21
0 질문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 5

퀘이사존 까무선생
130 06-21
1 정보

aw3821dw VS 39gx950b hdr비교 2

퀘이사존 강냉이파
406 06-21
0 질문

32GX870B 색감 변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Bartman
243 06-21
1 사이다

40인치 VA 패널 vs 49인치 OLED 고민 3

퀘이사존 Melmona
182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