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1

지싱크 설정좀 질문드려요!

퀘이사존 썹진
11 1041

2021.08.19 14:39

댓글: 11

모니터 게시판 - FHD, QHD, UHD, 21:9, G-SYNC, FreeSync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783D 5070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39950
26 26분 전
1 잡담

5k 6k 나오면서 ppi 220넘기 시작 4k 고물행 4

퀘이사존 9900x와4090
66 1시간 전
1 질문

ㅈ됐다. 이젠 모니터에 눈길이 간다;; 3

퀘이사존 user_966713
97 1시간 전
0 사이다

39GX950B 쓰고 계신분들 DP케이블 어떻게 쓰시나요? 4

퀘이사존 user_965749
84 2시간 전
1 질문

5080으로 qhd vs 4k 4

퀘이사존 user_1147064
98 3시간 전
0 잡담

2년 된 32GS95UE 사용시간 740시간밖에 안썻내용;;; 4

퀘이사존 지방거주하는사람
66 3시간 전
0 사이다

델 모니터 구매처 5

퀘이사존 자연산개죽이
99 4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질문.. 2

퀘이사존 user_1147425
59 6시간 전
0 질문

27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. 1

퀘이사존 치즈케익
73 6시간 전
0 질문

G80SH(32hg800)업글 괜찮을까요?(32fg810 사용중) 1

퀘이사존 하나콩
87 10시간 전
0 질문

LG 27GX700A 설정 만져야 할 거 있나요?

퀘이사존 뚜뚜2737
78 13시간 전
0 질문

32dg700 체감가 2

퀘이사존 jasongnb
144 13시간 전
0 질문

게임용 이면 모니터 24인치 27인치 32인치 중 뭐가 좋아요 2

퀘이사존 user_1082267
129 14시간 전
0 질문

모니터 상담 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네리온
76 15시간 전
0 질문

혹시 스크래치 맞을까요...?? 2

퀘이사존 펭귄쥬스
106 16시간 전
0 질문

4k 모니터 추천 1

퀘이사존 무월야
120 16시간 전
0 질문

화면 사이즈와 해상도는 유지하고 주사율만 올리는게 체감이 클까요? 5

퀘이사존 까무선생
101 17시간 전
1 정보

aw3821dw VS 39gx950b hdr비교 2

퀘이사존 강냉이파
312 22시간 전
0 질문

32GX870B 색감 변동 관련 문의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Bartman
173 23시간 전
1 질문

40인치 VA 패널 vs 49인치 OLED 고민 3

퀘이사존 Melmona
138 06-21
2 사이다

32인치 oled 모니터 구매 고민중입니다 7

퀘이사존 톡소포자충
332 06-21
0 잡담

27GX700A -> 32GX870B 체감이 전혀 없습니다... 4

퀘이사존 VovoV
295 06-21
2 질문

모니터 가로줄 4

퀘이사존 user_1147458
216 06-21
1 질문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이걸루 가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유한서
144 06-20
1 사이다

한성의 미니 LED 모니터 샀는데 설정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HWANGSAN
100 06-20
1 사이다

현재 사양에 모니터 어떤걸 사야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44271
150 06-20
1 질문

그림 작업하는 아내가 사용할 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우르폰
107 06-20
0 질문

모니터 추천 부탁드립니다.. 1

퀘이사존 집갈래
87 06-20
2 질문

32GX870B와 G80SH 둘 중 고민입니다. 5

퀘이사존 룰루랄라1
310 06-20
0 질문

모니터 질문 27GS95QE

퀘이사존 5090대기자1
80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