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램 오버후 온도! 고수님을 찾습니다 ㅠ

퀘이사존 pinklove0513
16 850

2023.12.28 11:16

댓글: 1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13700kf sp값입니다. 3

퀘이사존 사피언트
440 06-09
0 질문

이 정됴 스팩으로 오버쿨럭 가능여부 2

퀘이사존 user_1122236
322 06-09
0 질문

3200mhz 시금치램 오버클럭 1

퀘이사존 user_1145627
299 06-08
0 사이다

혼자 오버클럭 했는데 좀 봐주세요 ㅠ.ㅠ 초버임다.. 4

퀘이사존 user_1145627
407 06-07
0 질문

xmp가 왜 안될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45574
492 06-07
0 사이다

갤럭시 5080 GAMER WHITE OC 제품 오버 해봤는데 괜찮을까요...? 4

퀘이사존 user_999641
371 06-07
0 질문

오버 무지한 오린이?입니다 2

퀘이사존 Xbyte
290 06-06
0 사이다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 4

퀘이사존 안짱
619 06-06
0 질문

14600kf 깍아봤어요

퀘이사존 뭐카노
390 06-06
0 질문

부품을 주워와 업그레이드는 했는데.. 이대로 괜찮은가? 1

퀘이사존 user_813935
416 06-06
0 질문

285K ASROCK보드에서 설정이 안먹어요 3

퀘이사존 areumworks
339 06-05
0 잡담

이 시점에 13600K 벌크 구입, 수율이.. 2

퀘이사존 츤드레
491 06-05
0 사이다

레이턴시 도움이 필요합니다. 5

퀘이사존 sayuke
450 06-05
0 질문

형들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신 덕분에 온도 많이 떨어졌어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387 06-05
0 질문

pc 기본 세팅 질문입니다! 2

퀘이사존 그래픽카드는980ti
347 06-05
0 질문

CPU 언더볼팅 점수 및 3D MARK 정상범주 인지 확인 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류지금
310 06-04
1 질문

5080 불칸 언더볼팅 최종 3

퀘이사존 user_1122142
401 06-04
0 정보

오버의 세계란 오묘하네요;;

퀘이사존 래머
418 06-04
0 사이다

램 오버클럭 이렇게 해봤는데 사용하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32699
419 06-04
0 질문

5900x 오버클럭 도와주십셔!!! 1

퀘이사존 댕냥파워
329 06-04
0 사이다

EXPO 켜고 클럭이랑 전압 더 올려도 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32699
463 06-04
1 질문

램오버 세부적인것도 다 조정해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65 06-04
0 질문

13700k 언더볼팅

퀘이사존 karaszet
340 06-03
0 질문

램오버 해보고싶은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57 06-03
0 질문

바이오스에 클럭 auto로 해놨을 때요

퀘이사존 user_1144107
324 06-03
1 사이다

vdd/vddq 전압 이상 6

퀘이사존 싸늘하다
443 06-02
0 사이다

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4107
311 06-02
0 사이다

(도움 필요!!) 킹뱅크 6800 24gx2 램오버 후기 및 질문 (feat. 9600x)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418 06-01
0 사이다

9850x3d 램오버 질문.. 5

퀘이사존 싸늘하다
546 06-01
0 사이다

cpu랑 gpu 언더볼팅 하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90673
373 06-0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