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첫 라이젠 9800x3d 커옵 정상일까요?

퀘이사존 jeon119
4 494

2025.09.21 00:46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6000 cl30 램타이밍 제대로 되었는지요? 13

퀘이사존 요요에쓰비
1.3k 09-28
0 사이다

아수스 메인보드 pbo 커옵질문입니다ㅎ 3

퀘이사존 태야
435 09-28
0 질문

7900xtx 언더+오버

퀘이사존 swall
436 09-28
0 사이다

4k 환경 4090 , 9800x3d 벤치마크점수 정상일까요? 8

퀘이사존 정팔2
463 09-28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질문 4

퀘이사존 캄사합뉘다
328 09-28
0 잡담

결국 램 방열판 따버렸습니다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888 09-27
0 사이다

듀얼타워 램 온도 어떻게 잡아야 할까요? 17

퀘이사존 인텔업
493 09-27
1 사이다

여러분들은 chat gpt가 램오버 조언 해주면 수용하는편인가요 5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83 09-27
0 질문

9800x3d 수동 오버 궁금점 2

퀘이사존 키라라
473 09-27
1 사이다

9800x3d 수동오버 뭔가 이상하네요 17

퀘이사존 노네임P
1.5k 09-27
0 사이다

램오버랑 cpu pbo 셋팅했습니다 괜찮게 됬나요? 20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618 09-26
0 잡담

14600kf 시네벤치 멀티점수 신기록 갱신!!!

퀘이사존 왕초짜배기
592 09-26
0 질문

인텔 14900k 최대 램 오버클럭 알려주세용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84868
476 09-26
0 사이다

983d 핵뿔딱이라. 바이오스 좀 만졌는데 9

퀘이사존 안정성중시
603 09-26
0 사이다

trfc1이 낮을수록 뭐가좋나요? 3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16 09-26
0 사이다

램비교좀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436 09-26
0 사이다

하드웨이인포질문 4

퀘이사존 델피에로
360 09-26
2 사이다

9800X3D 커옵 -20 온도가 이상합니다. 뭐가 문제일까요? 7

퀘이사존 어려운컴퓨터생활
2.1k 09-25
0 질문

컴린이 pbo설정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1066032
390 09-25
0 질문

ESSENCORE KLEVV DDR5-4800 CL40 오버 질문 4

퀘이사존 딱곰이
564 09-25
1 질문

G.SKILL DDR5-5200 CL40 RIPJAWS S5 J 오버 해보신분? 1

퀘이사존 맙쏘사
672 09-25
1 잡담

애즈락B650M PG Riptide CL26 6200 1

퀘이사존 user_1082739
559 09-25
0 잡담

9600x 타익 3위 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백소진
347 09-24
0 질문

컴퓨터 새로 구매하면서 오버클럭 방법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229763
342 09-24
0 질문

컴린이 입니다. expo 오버클럭 된건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95516
450 09-24
0 질문

지스킬램 하고 하이닉스a다이 램 차이 심하네요 8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1.6k 09-23
0 사이다

Memory context restore, power down 만졌더니 부팅이 안됩니다ㅜㅡㅜ 9

퀘이사존 오늘내일글피
943 09-23
0 질문

라이젠 cpu 수동오버 아이들시 전압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 3

퀘이사존 user_491214
475 09-23
0 사이다

측면팬설치, 쿨링에 도움이 될까요? 18

퀘이사존 그란디아
624 09-23
0 사이다

9070XT 언더볼팅 질문있습니다.(고주파 해결 목적) 3

퀘이사존 치킨에는펩시제로
1.2k 09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