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3

둘이할만한rpg 게임 추천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지중해담치
17 6261

2021.07.09 16:27

댓글: 17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아이온2를 하려고 하는데 그래픽카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147979
38 54분 전
2 잡담

게임 정가로 사는경우가 점점 없어지네요🤔 3

퀘이사존 네모머리
55 1시간 전
0 질문

철권 8을 할려하는데 2

퀘이사존 자반고등어
90 2시간 전
0 질문

오버워치, 파판14 종료현상 1

퀘이사존 user_1147947
106 9시간 전
3 잡담

슬슬 메인퀘 위주로 달리고 있네요 2

퀘이사존 고양씨
240 14시간 전
0 잡담

락스타는 gta를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하라 1

퀘이사존 sarotti
128 14시간 전
0 잡담

몬헌 어센던스에 나왔으면 하는 몹 있으신가요 5

퀘이사존 user_1138750
129 17시간 전
0 질문

앞으로 최신 게임들 쭉 즐기려면 메모리는 32는 맞춰야 할까요? 7

퀘이사존 물만듀
311 18시간 전
0 질문

포르자 호라이즌 6 그래픽 로드율이 이정도로 들쑥날쑥하는게 정상인가요... 4

퀘이사존 user_821571
210 19시간 전
1 잡담

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찍어본 레퀴엠 스샷들 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75 19시간 전
1 질문

오버쿡드 2 해보신분? 2

퀘이사존 user_630093
128 19시간 전
11 잡담

스팀머신 가성비는 망했군요. 23

퀘이사존 god9
2.2k 06-23
2 사이다

제 컴 사양에서 메모리 업글이 필요할까요? 4

퀘이사존 아뽐뿌온다
311 06-23
2 잡담

성세천하 팬싸인회 한다네요. 3

퀘이사존 김우진595
309 06-22
0 잡담

마라톤 20시간 넘어가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286 06-22
2 잡담

올해 후반기에 게임들이 기대되네요 6

퀘이사존 고구마우유땅
322 06-22
3 잡담

어쎄신크리드 섀도우스 VS 붉은 사막 20

퀘이사존 동키치
670 06-22
0 잡담

모탈 셸2 데모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간두라니
187 06-22
0 질문

오버클럭이 안된다고 뜹니다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3

퀘이사존 user_1147651
187 06-22
15 잡담

다회차 게임 안하시는분 있나요? 42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4k 06-22
0 질문

거실에 있는 TV HDMI 연결해서 겜 하려고 하는데 키보드,마우스,패드 연결하는게 문제네요 4

퀘이사존 user_1011738
247 06-22
1 잡담

아우터 월드1 엔딩 : 꽤 재밌게 한 소감 4

퀘이사존 풀로드
248 06-22
2 정보

젠존제 3.0 DLSS 패치 후 끔찍한 스터터링 → 범인은 윈도우 백그라운드 경합이었습니다 (오픈소스 툴 만... 3

퀘이사존 user_649615
446 06-21
0 정보

정보공유) 아크레이더스 럭키드로우

퀘이사존 YBYBYBYB1
212 06-21
0 사이다

5080으로 둠 2016 4k 122hz 못돌리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48915
395 06-21
1 잡담

고전게임과 고사양 게임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는 게임 6

퀘이사존 60지옥
399 06-21
1 잡담

붉사 데미안 바지염색 기념 15종 의상컷 4

퀘이사존 JS2theoneLs
434 06-21
10 잡담

이게임 재밌는데 참... 16

퀘이사존 네모머리
2.4k 06-21
1 잡담

듀얼센스 + apex5 조합 좋네요 2

퀘이사존 공포의기구
336 06-21
3 잡담

유비가 pc로 욕먹는다지만 2

퀘이사존 고양씨
488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