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포르자 4 환불하러 갑니다..클린설치 해도 안되네요 ㅠㅠ

퀘이사존 참커다란나무
18 774

2024.06.29 01:31

댓글: 1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게임할때랑 영상 볼때랑 프레임 차이가 너무 심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1

퀘이사존 물만듀
84 2시간 전
0 잡담

그동안 에어컨 없이 잘 버텨왔지만 이젠 에어컨 설치를 생각해봐야겠네요

퀘이사존 60지옥
117 3시간 전
2 질문

4070 ti super QHD vs 5080 4k 붉은사막 뭐가더 만족도가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05820
172 5시간 전
1 잡담

고전게임 악마성 시리즈에 입문해보려 합니다. 9

퀘이사존 USA맵
140 6시간 전
0 질문

아이온2를 하려고 하는데 그래픽카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147979
122 7시간 전
3 잡담

게임 정가로 사는경우가 점점 없어지네요🤔 6

퀘이사존 네모머리
273 7시간 전
0 사이다

철권 8을 할려하는데 5

퀘이사존 자반고등어
154 9시간 전
0 질문

오버워치, 파판14 종료현상 1

퀘이사존 user_1147947
134 16시간 전
3 잡담

슬슬 메인퀘 위주로 달리고 있네요 2

퀘이사존 고양씨
350 21시간 전
0 잡담

락스타는 gta를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하라 2

퀘이사존 sarotti
159 21시간 전
0 잡담

몬헌 어센던스에 나왔으면 하는 몹 있으신가요 9

퀘이사존 user_1138750
149 06-23
0 질문

앞으로 최신 게임들 쭉 즐기려면 메모리는 32는 맞춰야 할까요? 15

퀘이사존 물만듀
387 06-23
0 질문

포르자 호라이즌 6 그래픽 로드율이 이정도로 들쑥날쑥하는게 정상인가요... 4

퀘이사존 user_821571
239 06-23
1 잡담

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찍어본 레퀴엠 스샷들 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33 06-23
1 질문

오버쿡드 2 해보신분? 2

퀘이사존 user_630093
138 06-23
11 잡담

스팀머신 가성비는 망했군요. 25

퀘이사존 god9
2.2k 06-23
2 사이다

제 컴 사양에서 메모리 업글이 필요할까요? 4

퀘이사존 아뽐뿌온다
338 06-23
2 잡담

성세천하 팬싸인회 한다네요. 3

퀘이사존 김우진595
324 06-22
0 잡담

마라톤 20시간 넘어가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325 06-22
2 잡담

올해 후반기에 게임들이 기대되네요 6

퀘이사존 고구마우유땅
348 06-22
3 잡담

어쎄신크리드 섀도우스 VS 붉은 사막 20

퀘이사존 동키치
718 06-22
0 잡담

모탈 셸2 데모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간두라니
190 06-22
0 질문

오버클럭이 안된다고 뜹니다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3

퀘이사존 user_1147651
191 06-22
16 잡담

다회차 게임 안하시는분 있나요? 44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4k 06-22
1 질문

거실에 있는 TV HDMI 연결해서 겜 하려고 하는데 키보드,마우스,패드 연결하는게 문제네요 5

퀘이사존 user_1011738
261 06-22
1 잡담

아우터 월드1 엔딩 : 꽤 재밌게 한 소감 4

퀘이사존 풀로드
259 06-22
2 정보

젠존제 3.0 DLSS 패치 후 끔찍한 스터터링 → 범인은 윈도우 백그라운드 경합이었습니다 (오픈소스 툴 만... 3

퀘이사존 user_649615
464 06-21
0 정보

정보공유) 아크레이더스 럭키드로우

퀘이사존 YBYBYBYB1
215 06-21
0 사이다

5080으로 둠 2016 4k 122hz 못돌리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48915
412 06-21
1 잡담

고전게임과 고사양 게임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는 게임 6

퀘이사존 60지옥
416 06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