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붉은사막 5090 4k 시네+RR 옵션 FPS

퀘이사존 user_1091301
2 1947

2026.03.19 15:14

댓글: 2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DS2 레이트레이싱 반사는 문제가 있음. 6

퀘이사존 난감해요
954 03-20
5 정보

스팀 봄할인 시작이네요. 16

퀘이사존 나나나데
2k 03-20
1 사이다

도와주세요.. 배그만 하면 컴퓨터가 드드드드 거리면서 강제로 멈추고 종료됩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33196
395 03-20
0 잡담

붉은사막이 기대가 큰 만큼 오만짤들이 다나오네요 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4k 03-20
4 잡담

7만원으로 붉은 사막 사는것보다 라스트오브어스2 리마스터 사는게 나을것 같은데 11

퀘이사존 세라
1.3k 03-19
0 질문

그래픽문제 문의드려봅니다...ㅠㅠㅠ

퀘이사존 FLitz
278 03-19
0 질문

배그 240프레임 가능한가요 5

퀘이사존 alucard123
416 03-19
1 사이다

어크 섀도우즈 할만한가요? 17

퀘이사존 user_1109960
602 03-19
0 질문

RR 그래픽설정? 권장 스펙이 어느정도죠?(붉은사막) 4

퀘이사존 user_1133162
1.3k 03-19
0 질문

게임구매시 질문드려요 4

퀘이사존 bcy0801
349 03-19
6 잡담

여기는 그래도 붉은사막 관련 글이 정상적이네요 11

퀘이사존 컴보이
3.1k 03-19
0 질문

듀얼센스로 PC스팀 게임 문제 1

퀘이사존 zunyaaa
586 03-19
6 잡담

붉은사막 후기 요약하면 7

퀘이사존 컴보이
6.6k 03-19
0 질문

내일 붉은사막 데이원 패치 용량은 어느정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587073
793 03-19
2 잡담

로블록스 99밤 아시는 분들 있을까요 2

퀘이사존 EnergyStar7
320 03-19
1 잡담

하루만에 붉사 코드 가격이 많이 떨어졌군요 3

퀘이사존 hsn
1k 03-19
0 질문

저만 윈도우 + 쉬프트 + S 캡쳐가 안먹나요? 1

퀘이사존 user_1083588
427 03-19
8 잡담

지금보니 붉은사막이 마케팅은 굉장히 잘한 케이스네요 11

퀘이사존 긱바
4.4k 03-19
0 사이다

바이오하자드 시리즈 퍼즐요소가 방탈출 포함 난이도가 어떤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33131
393 03-19
1 질문

데스스트랜딩2 1편 진짜 증오했는데 2편이 재미있을까요 ㅜㅜ 8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3k 03-19
0 잡담

스팀 세이브 클라우드 강제 활성화.

퀘이사존 난감해요
846 03-19
0 사이다

Mfg 질문 7

퀘이사존 user_1124640
554 03-19
3 잡담

붉은 사막이 어떻게 나왔던 간에 8

퀘이사존 FOXTAIL
929 03-19
4 잡담

붉은 사막 상세 리뷰가 처참하긴 한데... 3

퀘이사존 FOXTAIL
2.4k 03-19
0 잡담

붉사 미리받기 완료!

퀘이사존 라섹
363 03-19
2 잡담

붉은 사막 200시간 어느 해외 테스트 후기영상 3

퀘이사존 무념난
2.6k 03-19
1 정보

붉은사막 5090 4k 시네+RR 옵션 FPS 2

퀘이사존 user_1091301
1.9k 03-19
0 질문

내용 추가) FC온라인(감모)과 블루스택 동시에 돌리면 오류나나요?

퀘이사존 user_751936
430 03-19
9 잡담

붉사 디렉터의 인생겜이 레데리2라면서... 13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5.3k 03-19
1 잡담

붉은사막 벤치 성능은 5년전에 나온 파크라이6 수준 ... 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.9k 03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