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26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배그 해상도변경시 바탕화면까지 같이변경됨 해결방안있나요 1

퀘이사존 Bleep
486 02-26
1 사이다

바하 레퀴엠 리딤코드 숫자 입력 하면 끝인가요 1

퀘이사존 딱부리
603 02-26
0 질문

롤 프레임 너무 안나오는데 3

퀘이사존 user_910834
462 02-26
0 질문

지연 시간이라 해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29170
438 02-26
2 잡담

2026년 상반기까지 사고 싶은 게임 다 샀습니다. 5

퀘이사존 어리데나
710 02-26
1 질문

형님들 해결 부탁 드릴게요 (깁티선물) 9

퀘이사존 user_1080407
511 02-26
2 잡담

붉은사막 시연이 진행되고 있군요. 1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1.1k 02-26
0 질문

아이온2 이게임 dlss 슈퍼레졸루션? 설정안되지요?

퀘이사존 냐냐뿡
1.7k 02-26
1 정보

바이오하자드 레퀴엠 메타점수 높게 나왔네요 8

퀘이사존 Netiby
1.6k 02-26
0 질문

라데온 배그 설정!! 2

퀘이사존 user_1127142
457 02-25
2 질문

컴퓨터 사양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25338
375 02-25
0 질문

하이마트에서 완본체 샀는데 괜찮은걸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127636
641 02-25
0 잡담

디아 2 돌룬은 4개 득햇는데.. 8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7k 02-25
1 잡담

바하 레퀴엠 사전 다운로드 가능하네요. 3

퀘이사존 Dimitrescu
596 02-25
4 잡담

사이버펑크 정말 재밌네요 5

퀘이사존 user_1043592
777 02-25
1 사이다

이정도 사양으로 PC게임 뭐될까요 5

퀘이사존 jdy1209
544 02-25
1 질문

롤이 20프레임밖에 안나와요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1017491
408 02-25
0 잡담

알케론 SNF 어떤가요?

퀘이사존 Gingercats
402 02-25
3 잡담

옵티스케일러 벌칸 FSR4지원

퀘이사존 Alpha pang
589 02-25
3 질문

인왕3 프레임 드랍이 너무 심한데 사양 문제겠죠? 7

퀘이사존 삼겹살마녀
1.2k 02-25
1 잡담

사놓고 안한겜 2

퀘이사존 언어통역사
473 02-25
2 질문

페르소나 시리즈 질문 9

퀘이사존 user_1109312
450 02-25
0 질문

디아블로2를 하다보면 컴퓨터가 자꾸 꺼집니다 ㅠㅠ 6

퀘이사존 헉헉만
622 02-25
0 질문

롤 클라이언트만 켜면 갑자기 팬속 증가 현상 2

퀘이사존 테마
390 02-25
0 잡담

[스팀 입문자]를 위한 개인적으로 즐겨하는 장르별 1황 게임들 3

퀘이사존 차반담
1k 02-25
0 질문

롤 테두리없음 작업표시줄 관련 도와주세요ㅠㅠ 4

퀘이사존 엽쓰삐또
494 02-25
0 질문

붉은 사막 벤큐 모니터로 플레이하는건 좀 그럴까요? 4

퀘이사존 수트라
545 02-25
0 사이다

9800X3D + 5070TI 아이온2 QHD풀옵 가능할까?? 4

퀘이사존 user_1049959
1.5k 02-25
1 질문

선생님들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. 컴퓨터가 이상해요.. 6

퀘이사존 박가로이
534 02-24
1 사이다

4070ti 573d 옵치 프레임 정상인가요 19

퀘이사존 user_910834
539 02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