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2080s >> 2080ti 교체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마오
6 327

2026.06.14 17:2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바하9 레퀴엠 예구완! 18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858 02-01
1 사이다

10년만에 컴퓨터 맞추는데 혼란스럽네요 10

퀘이사존 바부이티
1k 02-01
0 잡담

휠(싸구려) 새로 산 김에 사펑 차량을 휠로 다시 몰아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00209
486 02-01
0 사이다

붉은사막 출시일 7

퀘이사존 크룰링
749 01-31
1 잡담

피구라 복귀한김에 뉴비분 추천합니다. 4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8k 01-31
1 사이다

롤 프레임 드랍 및 버벅거림 5

퀘이사존 user_1123632
1.2k 01-31
1 질문

배그 프레임드랍 9

퀘이사존 user_1086047
586 01-31
1 잡담

바하 9 레퀴엠을 기다리며 생각해본 게임속 남캐들 (장문주의. 걍 잡담입니다.) 2

퀘이사존 seen78
583 01-31
0 사이다

롤 프레임드랍 해결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23578
838 01-31
0 질문

롤 프레임

퀘이사존 user_1123579
336 01-31
0 정보

소니의 새로운 패드는 터치식..? 8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5k 01-31
0 질문

겜패 워해머 스페으스마린2 엔비디아앱

퀘이사존 user_935779
762 01-31
0 잡담

인왕 3 데모 퍼포먼스 테스트 (4K DLAA 풀옵 + 5090) 2

퀘이사존 sugi0lover
1.3k 01-31
1 잡담

인왕3 최적화도 좋고 역시 잼있네요 ㅎㅎ 6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5.1k 01-31
0 질문

방탈출 시뮬레이션2 게임하다 컴터 꺼짐증상 9

퀘이사존 user_1111186
472 01-31
0 잡담

추억의 게임 레인보우식스3 레이븐쉴드

퀘이사존 물결인생
371 01-31
0 잡담

인왕3 데모 나왔네요 7

퀘이사존 user_776376
2k 01-30
0 질문

lossless scaling 프레임 생성 녹화 방법이 있나요? 2

퀘이사존 구독
606 01-30
0 질문

5090으로 바꾸고 겜이 안되요.... 1

퀘이사존 정보통
782 01-30
0 질문

요즘 메달 오브 아너 영상이 알고리즘에 올라오네요 3

퀘이사존 칼국수맛있지
358 01-30
5 정보

워해머 40K: 스페이스 마린 2, 게임 패스 입점 3

퀘이사존 QM중독
1.1k 01-30
0 질문

롤 버벅거림때문에 질문남깁니다ㅠㅠ 1

퀘이사존 걱정
384 01-30
1 잡담

붉은 사막 오픈월드 소개 영상이 떴던데 1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681 01-30
1 사이다

Rtx 3080ti 병목인가요?? 9

퀘이사존 user_1110281
553 01-30
1 잡담

디스패치 미니게임도 재미있네요? 1

퀘이사존 리스리스
389 01-30
0 잡담

피구라 DLC 2 는 거울 나라의 앨리스다 2부 8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7k 01-30
1 질문

포맷하고 컴퓨터 성능이 더 안좋아진거같은데 어떻게 고치나요 9

퀘이사존 user_1123340
551 01-30
1 사이다

검은사막을 이용중인데 pc사양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해성나
533 01-30
0 질문

사양에 비해서 게임 프레임이 안나옵니다. (포상금 있어요..) 18

퀘이사존 컴공쟁
704 01-30
1 사이다

요즘게임 고민 추천 6

퀘이사존 크룰링
666 01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